크리스마스 케익 실속있게 구매하려면?…뚜레쥬르, 예약·픽업에 할인 혜택 제공
크리스마스 케익 실속있게 구매하려면?…뚜레쥬르, 예약·픽업에 할인 혜택 제공
  • 박혜미 기자
  • 승인 2018.12.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CJ푸드빌 뚜레쥬르]
[사진=CJ푸드빌 뚜레쥬르]

[팍스경제TV 박혜미 기자] CJ푸드빌(대표이사 정성필)의 베이커리 브랜드 뚜레쥬르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예약·픽업 서비스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1일 밝혔습니다.

뚜레쥬르는 쇼핑몰에서 케이크 구매 시 원하는 날짜, 시간, 장소를 선택하면 지정한 매장에서 제품을 수령할 수 있는 예약·픽업 서비스를 론칭했습니다. 오는 20일 오후 5시까지 사전 예약하면 25일까지 픽업 가능합니다.

카카오톡·티몬 등에서 구매하면 모바일 쿠폰 할인을 통해 오는 25일까지 케이크 모바일 교환권을 최대 20%까지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티몬에서는 오는 17일부터 21일까지 1만원 제품 교환권을 7500원에 판매합니다. 이번 행사는 한정 수량 판매로 조기 마감될 수 있습니다.

뚜레쥬르는 ‘어메이징 윈터랜드(Amazing Winter Land)’를 주제로 비주얼을 한층 강화한 크리스마스 케이크 50여종을 선보였습니다. ‘산타의 피넛초코 라이팅하우스’는 소복하게 눈이 내린 산타 마을 위에 빛이 나는 멜로디하우스와 산타 등 장식물을 올려 따뜻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불이 반짝 반짝 빛나는 라이팅볼을 장식한 ‘샤이닝 산타’는 커피향이 은은한 밀크 초코 무스와 아몬드 프랄린 무스가 어우러진 진한 맛이 특징입니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합리적인 소비와 가심비를 추구하는 고객 특성에 맞게 다양한 온·오프라인 혜택을 마련했다"며 "크리스마스 시즌이 기대되는 연말, 실속 있게 구매할 수 있는 뚜레쥬르 케이크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