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체험센터 정자점, 크리스마스 쿠킹클래스 참가자 모집
쿠첸 체험센터 정자점, 크리스마스 쿠킹클래스 참가자 모집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8.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쿠첸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쿠첸 체험센터 정자점에서 진행될 크리스마스 쿠킹클래스의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습니다.

이번 크리스마스 쿠킹클래스는 크리스마스를 일주일여 앞둔 12월 3주차에 전문 셰프인 애리 셰프와 함께 쿠첸 체험센터 정자점에서 진행합니다. ‘크리스마스 디저트 만들기’를 주제로 메뉴는 시나몬 시럽 베이스의 피칸 필링을 고소한 파이지에 부어 구워낸 ‘너츠파이’와 부드러운 치즈크림에 레몬, 블루베리, 크랜베리 등 과일을 섞어 케이크 시트와 층층이 얹어 올린 노오븐 케이크 ‘베리베리 티라미수’로 구성됐습니다.

클래스는 셰프의 시연 후, 참가자들이 직접 크리스마스 디저트를 만드는 시간이 주어지고 이후 간단한 시식과 함께 남은 디저트를 포장해가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시식에는 크리스마스 디저트에 잘 어울리는 큐리그 음료도 함께 제공됩니다.

크리스마스 쿠킹클래스는 19일에는 저녁 쿠킹클래스, 20일과 21일에는 점심 쿠킹클래스로 진행됩니다. 특히 토요일인 22일에는 단체로 진행되는 클래스가 부담스러웠던 사람들을 위한 셀프 쿠킹클래스가 두 차례 열립니다. 각 클래스마다 ‘너츠파이’ 또는 ‘베리베리 티라미수’의 재료와 레시피가 준비되어 있어 친구나 연인과 함께 자유롭게 요리를 만들 수 있고 다이닝룸에서 시식도 가능합니다.

신청방법은 쿠첸 체험센터 공식블로그(https://blog.naver.com/cuchen_exp)의 쿠킹클래스 정자점 일정 게시글에 참석을 희망하는 날짜와 시간, 이름, 연락처를 비밀댓글로 남기면 됩니다. 단, 클래스당 모집인원은 8명으로 선착순 마감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