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한국MS와 ‘클린 소프트웨어 정착 MOU’ 체결
롯데하이마트, 한국MS와 ‘클린 소프트웨어 정착 MOU’ 체결
  • 배태호
  • 승인 2018.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배태호 기자]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대표 이동우)는 12월 19일 한국마이크로소프트(대표 고순동)와 함께 ‘클린 소프트웨어 정착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습니다.

서울시 종로구에 위치한 한국마이크로소프트 본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롯데하이마트 박수용 모바일부문장과 한국마이크로소프트 컨수머 사업본부 정성미 부사장이 참석했습니다.

이날 협약에 따라 롯데하이마트는 내년부터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을 권장하는 캠페인을 시행하는 한편, 소비자들을 응대하는 PC 전문 판매 상담사원을 대상으로 교육을 진행합니다.

교육은 1월 1일부터 전국 460여개 하이마트 매장에서 PC 전문 판매 상담원을 대상으로 진행합니다. 강의에서는 정품 소프트웨어 효과적인 활용방법, 불법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경우 생기는 문제점 등 정품 사용 필요성에 대한 경각심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는 내용을 다룰 예정입니. 

또 롯데하이마트는 국내 단독으로 PC상품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정품 소프트웨어를 특가판매합니다.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을 권장하겠다는 취지입니다.  2018년 12월 19일부터 전국 하이마트 매장에서 PC상품과 ‘오피스 H&S (Office Home & Student, 오피스 홈앤스튜던트) 2019’를 묶음 구매하면 각각을 단품으로 구매할 때보다 약 10% 가량 저렴하게 살 수 있습니다.

‘오피스 H&S 2019(정가 17만9천원)’는 지난 10월 출시된 학생 및 가정용 오피스 제품입니다.                                                                                       
롯데하이마트 박수용 모바일부문장은 "롯데하이마트가 한국마이크로소프트와 함께 정품 소프트웨어 사용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PC 상품과 묶음으로 정품 소프트웨어를 특가에 선보이게 돼 뜻 깊다”며, “앞으로도 롯데하이마트는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상품을 풍성한 혜택과 함께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