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크리스마스 선물 기획전 진행
롯데하이마트, 크리스마스 선물 기획전 진행
  • 배태호
  • 승인 2018.1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배태호 기자]

롯데하이마트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기획전을 펼친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가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기획전을 펼친다. (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대표 이동우)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하이마트쇼핑몰(www.e-himart.co.kr)을 통해 ‘크리스마스 선물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오는 12월 25일까지 노트북, 태블릿, 스마트폰, 인공지능(AI)스피커 등 제품에 따라 최대 20% 가량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한편, 행사 신용카드로 구매하면 청구할인 혜택과 엘포인트(L.POINT)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와 함께 마이크로소프트(MS)의 서피스랩탑을 특가판매합니다. 하이마트쇼핑몰에서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즉시 사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을 발급해주고, 행사 신용카드로 구매할 경우 여기에 10% 청구할인 혜택을 추가 제공합니다.

하이마트쇼핑몰에서 행사카드로 구매하면 사실상 80만원대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애플의 ‘아이패드 프로 3세대(11형)’ 시리즈를 행사 신용카드로 구매하면, 제품에 따라 청구할인 혜택과 엘포인트를 각각 최대 10만원, 4만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습니다.

롯데하이마트 문병철 온라인상품팀장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아이패드 프로 시리즈’ 등 선물로 인기가 많은 IT가전을 엄선해 선보인다”며, “앞으로도 롯데하이마트는 시즌별로 다양한 상품을 발빠르게 선보여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