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스푼즈’, 롯데월드타워에 미니 팝업스토어 오픈
엔씨(NC) ‘스푼즈’, 롯데월드타워에 미니 팝업스토어 오픈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8.12.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캐릭터 브랜드 ‘Spoonz(이하 스푼즈)’가 오늘(21일)부터 27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 7층(씨네파크)에서 미니 팝업스토어를 엽니다.

관람객은 오후 12시부터 7시까지 팝업스토어에 방문할 수 있습니다. 팝업스토어에서 스푼즈 캐릭터로 만든 다양한 상품(스푼즈 열쇠고리, 쿠션, 인형, 피규어 세트 등)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푼즈 스마트스토어(https://smartstore.naver.com/withspoonz)에서도 같은 상품을 살 수 있습니다.

엔씨(NC)는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경품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관람객은 ▶스푼즈 SNS 계정을 팔로우 하고 ▶롯데시네마 모바일 앱에서 미니게임 ‘올라올라 스푼즈’를 플레이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올라올라 스푼즈’에서 획득한 점수에 따라 텀블러, 머그잔, 무선 충전기 등의 스푼즈 상품(총 1억원 상당)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엔씨(NC) UX Design실 김정하 실장은 “연말을 맞이해 롯데시네마 월드타워관에서 진행하는 미니 팝업스토어와 현장 이벤트가 고객분들께 새롭고 재밌는 경험이 되기를 바란다”며 “오는 2019년에는 더욱 다양한 콘텐츠와 상품을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스푼즈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