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쓰오일, 서울·부산·울산에서 구도일패밀리 연말 이벤트 열어
에쓰오일, 서울·부산·울산에서 구도일패밀리 연말 이벤트 열어
  • 도혜민 기자
  • 승인 2018.1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S-OIL, 코엑스와 부산·울산역에 캐릭터 조형물 설치하고 다양한 이벤트 진행

 

구도일패밀리 드림빌리지 [사진=에쓰오일]
구도일패밀리 드림빌리지 [사진=에쓰오일]

[팍스경제TV 도혜민 기자]

S-OIL(대표: 오스만 알 감디)은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의 해를 맞아 구도일 패밀리 캐릭터로 꾸민 ‘구도일패밀리 드림 빌리지’를 운영한다고 밝혔습니다. 서울 코엑스와 부산·울산 KTX역에 구도일패밀리 트리와 캐릭터 조형물 등을 설치하여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할 계획입니다.
 
서울 코엑스 동문 앞 로비에 80평 규모로 꾸며진 ‘구도일패밀리 드림 빌리지’는 산타와 루돌프 복장을 하고 있는 구도일 캐릭터 인형, 구도일 마을 조형물, 크리스마스 트리 등이 설치되어 올해 연말까지 동화 세상에 온 듯한 느낌을 줍니다.
 
S-OIL은 또 코엑스 겨울축제에 맞춰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했습니다. 행사기간 중 미니콘서트, 마술쇼, 개그공연 등 다양한 문화 행사가 펼쳐지며, 구도일과 구미소 탈인형이 고객과 함께 사진을 찍고, 경품 제공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이와 함께, S-OIL은 코레일과 함께 내년 1월 17일까지 KTX 부산역과 울산역에서 감사와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는 ‘구도일패밀리 트리’를 운영합니다. 화려한 조명과 장식, 아이들 눈높이에 맞춘 1미터의 구도일패밀리 조형물로 구성된 ‘구도일 패밀리 트리’는 기차역을 설렘과 즐거움이 넘치는 공간으로 만들 예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