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인터내셔날, 美 '쥬시 꾸뛰르(Juicy Couture)' 국내 독점 사업권 확보…내년 8월 첫 선
신세계인터내셔날, 美 '쥬시 꾸뛰르(Juicy Couture)' 국내 독점 사업권 확보…내년 8월 첫 선
  • 박혜미 기자
  • 승인 2018.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쥬시 꾸뛰르(Juicy Couture)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쥬시 꾸뛰르(Juicy Couture) [사진=신세계인터내셔날]

[팍스경제TV 박혜미 기자] 신세계가 미국의 프리미엄 패션 브랜드 쥬시 꾸뛰르(Juicy Couture)의 독점 사업권을 확보하고 국내에 선보입니다.

㈜신세계인터내셔날(대표이사 차정호)은 지난 11월 미국의 브랜드 개발,마케팅, 엔터테인먼트 기업 ABG(Authentic Brands Group)와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내년 8월 쥬시 꾸뛰르 매장을 오픈한다고 26일 밝혔습니다.

쥬시 꾸뛰르는 미국 LA의 감성과 스타일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의류뿐만 아니라 핸드백, 신발, 화장품, 액세서리까지 다양한 분야에서 제품을 출시중입니다.

이번 계약을 통해 신세계인터내셔날은 쥬시 꾸뛰르의 국내 판권을 확보했고 내년 8월부터 본격적으로 브랜드를 운영합니다. 2020년까지 국내 주요 백화점에 쥬시 꾸뛰르 매장을 30개로 확장할 계획입니다.

제로드 웨버(Jarrod Weber) 쥬시 꾸뛰르 오너 겸 ABG 그룹 회장은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의 젊은 여성들에게 브랜드의 진면목을 보여줄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상호 간의 시너지를 통해 쥬시 꾸뛰르와 신세계인터내셔날이 함께 성장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이한승 신세계인터내셔날 여성복사업부 수석부장은 "전 세계적으로 많은 마니아를 확보하고 있는 좋은 브랜드를 국내에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브랜드의 정통성을 이어가면서 트렌디한 여성 컬렉션을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