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연] 5일 뒤면 소멸되는 통신사 포인트... 잘 쓰는 방법은?
[출연] 5일 뒤면 소멸되는 통신사 포인트... 잘 쓰는 방법은?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8.12.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앵커)

이제 올해도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

연말이 되면 챙겨야 할 것들이 있는데, 그 중에 통신사 멤버십 포인트도 중요합니다.

통신사 포인트가 소멸되기까지 닷새 정도 남은 가운데, 어떻게 하면 남은 기간 동안 포인트를 잘 활용할 수 있을까요?

박주연 기자와 함께 살펴보겠습니다.

 

(앵커)

박기자, 통신사 멤버십 포인트가 오는 31일 만료됩니다.

통신사 포인트는 마일리지 처럼 누적되는 게 아니기 때문에, 남은 기간 최대한 활용해야 할텐데요. 남은 포인트, 어디에 써야 할까요?

 

(기자)

네. 먼저 SK텔레콤부터 살펴보도록 하죠.

 

SK텔레콤 고객이 남은기간 포인트를 잘 활용하는 방법은 우선 티맵 택시를 이용하는 것입니다. SK텔레콤은 이달까지 '티맵 택시' 이용자들에게 택시 요금을 10% 할인해주는데요. 한 달에 5번까지 가능하기 때문에, 오늘부터 활용하셔도 그 혜택을 모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26일 오늘이죠.  SK텔레콤 이용자는 11번가에서 카카오프렌즈 다이어리, 프랭클린 플래너 등 일부 상품에 대해 최대 1만원 할인이 가능한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행을 준비중인 분들은 국내 여행이나 호텔, 리조트 예약을 할 때 여행 사이트 투어비스를 이용하면 멤버십 포인트로 할인 혜택이나 조식 서비스를 누릴 수 있고요. 제주도 20여 개 인기 관강지에서는 최대 30% 싸게 티켓을 살 수도 있습니다.

VIP 고객의 경우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에서 연 6회 중 1회 무료 영화관람도 가능하고요. 이 밖에도 SK텔레콤과 제휴맺은 122개 제휴사들은 모두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앵커)

그렇군요. 이번에는 KT도 살펴보죠. KT는 이달 햄버거 전문점 버거킹과 제과점 뚜레쥬르에서 할인 혜택을 통 크게 제공한다고요?

 

(기자)

 

네. 그렇습니다. 버거킹에서는 몬스터X, 치즈와퍼 등 단품 4종을 50%에 뚜레쥬르는 최대 30% 할인혜택을 제공합니다.

이달까지 인터넷TV 유료 VOD를 40% 할인 받을 수 있는 혜택도 있고요.

이달의 문화혜택 '그레이트 컬쳐'를 통해서는 '키스해링' 전시 50% 할인, '반고흐 빌리지-부산' 50% 할인, '이매진 존레논' 50%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항공 서비스 할인 이용도 가능합니다.

제주항공과의 제휴를 통해 국제선 20만원 이상 결제시 1만원, 국내선 10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을 제공하고요. 아시아 여행 예약 업체 클룩과 함께 최대 5만원 할인 혜택도 이용이 가능합니다.

아울러 멤버십 키즈혜택 특별전도 있는데요.

이번 달까지 롯데월드 언더씨킹덤, 한화 아쿠아플라넷, 뽀로로파크, 제이드 가든 등이 최소 30%에서 최대 50% 할인 이용 가능하고요.

VIP 고객의 경우 영화권 무료 관람도 가능합니다.

아울러 멤버십 포인트 110곳 제휴처를 통해 각 종 할인 및 더블할인 멤버십도 가능한데요. 스타벅스의 경우 VIP 고객은 아메리카노 숏 사이즈가 무료로 제공되며, 일반고객은 사이즈업이 되니 꼭 남은 기간 활용하시길 바랍니다.

 

(앵커)

LG유플러스는 어떻습니까? LG유플러스 멤버십 고객은 LG그룹 제품을 임직원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있다고 하던데요?

 

(기자)

네. 맞습니다.

 

LG유플러스는 그룹 계열사를 활용한 쇼핑 혜택 'U+패밀리샵'을 운영하고 있는데요. LG전자샵, 리튠샵, LG생활건강샵에서 판매하는 가전제품, 화장품, 건강식품은 10~15%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가격 할인은 물론 멤버십 포인트 추가 할인이 가능하고요. 구매 금액에 따라 통신요금 할인혜택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달까지 신세계 인터넷 면세점 이용 고객들은 최대 4만원 추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는데요. 등급에 따라 다르긴 하지만, 최소 3%에서 최대 20%까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으니 해외 여행 가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는 게 좋겠습니다.

매달 1회 CGV나 메가박스 등 영화관 무료 예매 서비스도 LG유플러스 고객이 사용할 수 있는 혜택 가운데 하나인데요. 이달 이 혜택을 누리지 않으셨다면, 어서 사용해보시고요.

제휴사 85곳의 할인혜택은 물론 VIP 등급의 경우 기본 혜택 외에도 '나만의 콕'이라고 해서 데이터 선물, 푸드, 교통 등 하나를 선택 하면 해당 분야에서 추가 할인 혜택이 주어집니다.

이게 쓸데 없는 것 같아도 안쓰면 나중에 아깝습니다.

그러니 남은 기간 통신사 별로 혜택 확인 후, 필요한 곳이 있다면 잊지 말고 올해가 다 가기전 사용하시길 바랍니다.

 

(앵커)

네. 해마다 4만점에서 최고 12만점까지 제공되는 통신사의 멤버십 포인트.

다 쓰긴 어렵더라도 누릴 수 있는 혜택은 찾아서 누리는 것이 좋겠습니다.

박주연 기자였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