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방, '2018 다방 중개어워즈' 개최…우수 공인중개사무소 50곳 선정
다방, '2018 다방 중개어워즈' 개최…우수 공인중개사무소 50곳 선정
  • 이정 기자
  • 승인 2018.1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정직한 매물 등록 · 허위매물 클린 지수 기준으로 심사"
2018 다방 중개어워즈 포스터. (제공=(주)스테이션3)
2018 다방 중개어워즈 포스터. (제공=(주)스테이션3)

[팍스경제TV 이정 기자] 부동산 O2O 플랫폼 ‘다방’의 ㈜스테이션3(대표 한유순·유형석)는 3만 8천여 파트너 공인중개사무소를 대상으로 ‘2018 다방 중개어워즈’를 진행했습니다.

올해로 3회째를 맞이하는 ‘다방 중개어워즈’는 다방 서비스를 통해 사용자들에게 정직하고 믿을 수 있는 부동산 정보를 제공한 우수 파트너 공인중개사무소를 선정해 감사의 뜻을 전하는 행사입니다.

다방은 허위매물 클린 지수, 정직한 매물 정보 등록, 다방 서비스 이용의 심사기준을 바탕으로 공정한 과정을 통해 총 50곳의 우수 파트너 공인중개사무소를 선정했다고 설명했습니다.

선정된 우수 파트너 공인중개사무소는 공인중개사 전용 시스템인 다방프로와 블로그를 통해 공개되며, 수상자에게는 다방에서 특별 제작한 클린&스마트 컨셉트의 기념품 세트를 증정합니다.

한유순 ㈜스테이션3대표는 “2018년 한 해 동안 다방 사용자들을 위해 좋은 서비스를 제공해 주신 파트너 중개사무소 분들께 다방 중개어워즈를 통해 작게나마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한다”며 “신년에도 공인중개사무소와 함께 더 좋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