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신년사]이정희 유한양행 사장..."글로벌 유한으로 우뚝 설 것"
[2019 신년사]이정희 유한양행 사장..."글로벌 유한으로 우뚝 설 것"
  • 박경현 기자
  • 승인 2019.0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Great & Global’이라는 신년 경영지표 발표
공정경쟁 자율준수 프로그램 확대운영, '실천하는 사회공헌문화 조성' 강조
이정희 유한양행 사장이 신년사를 밝혔다.[사진=유한양행]
이정희 유한양행 사장이 신년사를 밝혔다.[사진=유한양행]

[팍스경제TV 박경현 기자] 이정희 유한양행 사장이 2일 오전 본사 임직원 300여 명이 참석한 시무식 행사장에서  ‘Great & Global’이라는 경영지표를 발표하며 새해 새로운 각오를 나눴습니다.

이 사장은 공정경쟁 자율준수 프로그램을 전 사업부문으로 확대운영하고 나눔활동을 통해 '실천하는 사회공헌문화 조성'을 강조했습니다.

또 신약개발과 신규사업을 통해 무한한 가능성과 기회를 가진 해외로 발을 넓혀 글로벌유한으로 우뚝 서기 위해 새로운 지역의 현지화를 가속화 할 것과 해외시장 적극 개척 움직임을 통해 글로벌 네트워크를 확장해 가겠다고 밝혔습니다.

이정희 사장은 이어진 신년사에서 “우리는 지난 1년간 새로운 가치를 창조하며 명실상부 일류 제약기업으로 거듭났고, 해외진출을 통해 ′글로벌 유한’ 으로 한 발짝 가까이 다가섰다.”며 “임직원 여러분의 도전과 열정이 만들어낸 자랑스런 결과로 다 함께 땀 흘리며 최선을 다해 주신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유한정신, 즉 Integrity(진실성)와 Progress(진전)를 바탕으로 자신을 위해, 회사를 위해 언제 어디서든 일할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을 양성하는 데 회사는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며, 모든 임직원은 세계를 무대로 뛸 수 있는 전문가가 되기 위해 개인역량 강화에 더욱 힘써 주시기 바란다.“고 당부했습니다.

이후 임직원들은 신년 하례식을 통해 새해 인사를 나누며, 기해년의 첫 날을 힘차게 출발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