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신중동역 랜드마크 푸르지오 시티’ 상업시설, 신중동역과 연결 예정
부천 ‘신중동역 랜드마크 푸르지오 시티’ 상업시설, 신중동역과 연결 예정
  • 이정 기자
  • 승인 2019.0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상업시설~신중동역~오피스텔 연결 예정
-지하 1층에서 지하철 7호선 신중동역 직통 연결 예정
-밖으로 나가지 않고도 주거‧쇼핑‧업무 등 원스톱라이프 실현
푸르지오 시티 상업시설 투시도. (사진=대우건설)
푸르지오 시티 상업시설 투시도. (사진=대우건설)

[팍스경제TV 이정 기자] 대우건설(사장 김형)은 이달 분양하는 신중동역 랜드마크 푸르지오 시티 주거복합타워가 서울 지하철 7호선 신중동역과 바로 연결될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중동신도시 (경기도 부천시 원미구 중동 1059) 내 옛 홈플러스 부지에 들어서는 신중동역 랜드마크 푸르지오 시티는 대지면적 9008㎡ 연면적 14.6만㎡ 규모로, 2개 동 지하 7층부터 지상 최고 49층으로 조성됩니다.

대우건설에 따르면 지하 1층에서 지상 5층까지는 상업시설이 조성되며, 지상 7층부터 18층까지는 섹션 오피스 506실이 들어섭니다. 지상 20층부터 49층까지는 오피스텔 전용면적 19~84㎡ 1050실로 설계됐습니다. 최상층 49층에는 전망대와 스카이라운지로 꾸며질 예정입니다.

서울 지하철 7호선 신중동역은 상업시설이 들어서는 지하 1층에서 바로 연결될 예정으로, 지하철에서 내려서 밖으로 나가지 않아도, 상업시설과 업무, 주거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중동역은 부천 내 지하철 7호선역 중 가장 많은 일 평균 2만 8000여 명이 이용하는 역으로, 지하철을 타면 서울 도심권, 강남권까지 45분이 걸립니다.  

분양 관계자는 “지하철역과 바로 연결되면 접근성이 좋아질 뿐만 눈이나 비가 올 때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을 수 있다” 며 “역과 바로 이어지는 오피스텔과 오피스, 상업시설 등이 결합된 주거복합타워도 흔치 않다”고 말했습니다.

대우건설은 견본주택 개관 전까지 부천시 중동 1114-1 일대 마련된 상업시설 분양 홍보관을 오픈 할 계획이며, 현재 사전 예약제로 상담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