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절 맞아 독특 상품구성 '주력'...설 맞이 한정판매 상품 인기
명절 맞아 독특 상품구성 '주력'...설 맞이 한정판매 상품 인기
  • 박경현 기자
  • 승인 2019.02.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업계, 명절 맞이 상품 구성해 선보여
제품이 가진 건강 기능, 효능 강조해 고객들에게 어필

[팍스경제TV 박경현 기자] 민족 최대 명절인 설을 맞아 제약·바이오 업계에서 명절 맞이 상품을 구성해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설은 의약품보다 건강기능식품에 맞춰 시장을 공략한 점이 눈에 띄었습니다.

제약업계는 가족과 친지를 찾아 인사와 덕담을 나누는 명절인만큼 제품이 가진 건강 기능, 효능을 강조해 고객들에게 어필하는 모습입니다.

한독(회장 김영진)은 명절을 맞아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들의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구성한 '설맞이 테라큐민플러스 선물세트'를 출시했습니다.

테라큐민플러스 선물세트는 ‘테라큐민플러스 기억력개선&항산화&비타민D’와 ‘테라큐민플러스90’를 각각 1개월 분으로 더해 구성했으며, 설을 맞이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 패키지에 담아 제공합니다.

한독 관계자는 “설 명절을 앞두고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실속과 건강을 모두 챙길 수 있는 선물세트를 마련했다”며 “이번 선물세트가 많은 분들께 좋은 선물이 되길 바라며 2019년 기해년 설 명절도 편안하고 즐겁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테라큐민과 함께 정식 수입해 판매하고 있는 유산균 '컬처렐' 전 제품은 14% 추가 할인을 진행합니다. 

 

㈜휴온스의 자회사 휴온스내츄럴(대표 전현수)은 설을 맞아 피부 건강과 활력을 선사하는 건강즙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양배추’ 선물세트를 지난 29일 출시했습니다.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양배추’는 설 명절 한정 상품으로,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와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양배추’를 각 15포씩 담아 2가지 맛을 모두 즐길 수 있게 구성한 상품입니다.

‘이너셋 허니부쉬 품은 슈퍼베리∙양배추’는 시중 나와있는 다른 슈퍼베리, 양배추 건강즙과 달리, 피부 보습∙탄력∙주름 개선 효과를 확인 받은 특허 성분 ‘발효허니부쉬추출물을 더해 피부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회사 측은 전했습니다.

설 맞이 상품구성에 이어 독특한 프로모션도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대원제약(대표 백승호, 백승열)은 지난 21일부터 오는 2월 10일까지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을 콘셉트로 카카오 선물하기를 통해 '장대원 선물하고 나도 선물 받자!' 이벤트를 진행 중입니다. 장대원은 대원제약의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상품입니다.

배우 장신영이 한복을 입고 광고하며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과 네이처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가습기와 핫팩, 마스크 등의 구성품을 추가 제공합니다. 선착순으로 선물 쿠폰을 주고, 3만원 이상 구매 시 추첨으로 시계와 지갑, 백화점 상품권 등의 특별 경품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업계 관계자는 “오랜만에 집안 어르신께 인사를 드리는 명절에 가장 좋은 선물이 건강 관련 제품들"이라며 “자체 온라인몰 이벤트를 비롯해 최근에는 소셜커머스를 통해 설 선물기획을 통합해 선보이는 추세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