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덕조의 파워 인터뷰] 드래곤플라이 박인찬 대표
[김덕조의 파워 인터뷰] 드래곤플라이 박인찬 대표
  • 김무겸
  • 승인 2019.02.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김덕조의 파워 인터뷰] 드래곤플라이 박인찬 대표
[김덕조의 파워 인터뷰] 드래곤플라이 박인찬 대표

 

(앵커)

시청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김덕조입니다.

10년 전까지만 해도 상상 속에만 존재했던 가상현실 관련 기술이 현실화 됐습니다.

이제는 간단히 헤드셋 디스플레이만 구비하면 PC나 콘솔 게임기와 연결해 VR 콘텐츠를 쉽게 즐길 수 있고, 스마트폰에서도 VR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시대죠.

올해 5G가 상용화되면서, VR시장은 그 어느 때보다도 급 성장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는데요.

VR게임개발을 비롯해 유통, 오프라인 매장, VR 테마파크까지 여러 기업들이 등장하고 있는 가운데, VR 게임의 미래는 과연 어떤 모습일까요?

오늘은 파워 인터뷰에서는 VR 게임의 선두주자, 드래곤플라이 박인찬 대표와 함께 VR 게임 산업에 대해 이야기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드래곤플라이 박인찬 대표와 함께합니다. (인사)

오늘 저를 도와 줄 박주연 기자도 나와있습니다. (인사)

 

Q. 드래곤플라이 간략한 소개?
Q. 우리나라 게임산업의 현황은?
Q. 대한민국 게임산업의 현주소는?
Q. 게임사, 5G 시대 맞아 VR 게임을 준비하는 분위기인데?
Q. VR∙AR 산업에 관심을 갖게 된 계기는?
Q. KT와 협업 통한 '스페셜포스' VR 버전 소개한다면?
Q. 'E-SPORTS'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Q. B2B 사업에서 B2C로의 흐름, 계획대로 되어가는지?
Q. 향후 우리나라 VR 게임산업의 흐름은 어떻게 보는지?
Q. AR 시장은 어떤 상태인지?
Q. VR∙AR산업/게임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필요한 정책은?
Q. 앞으로의 계획과 회사 비전은?

[팍스경제TV 김무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