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익산맥] 보이스오브스탁 시즌3 '주식왕좌' 주인공은?
[수익산맥] 보이스오브스탁 시즌3 '주식왕좌' 주인공은?
  • 김진아
  • 승인 2019.0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누적수익률 78% 우승후보 박춘현 멘토
북미정상회담 이슈에 따른 막판 투자전략 '눈길'

팍스경제TV 증권방송 <보이스오브스탁> 시즌3가 8주간의 수익률 대결을 마치고 최종 우승자 발표만을 남겨두고 있다. 

보이스오브스탁 6인의 전문가들은 국내외 이슈에 따른 시장 변동성으로 날카로운 분석과 실시간 추이 변화에 대응하며, 수익률 상승을 위한 투자전략을 선보여왔다.  

첫 시즌부터 참가한 박춘현 멘토와 뉴페이스 건전경제 멘토가 '주식왕좌'를 두고 치열한 박빙의 대결을 펼쳐온 가운데, 누가 최종 우승을 차지하게 될 것인지 시청자들의 관심이 몰리고 있다. 

최종 대결을 하루 앞둔 27일 현재 우승후보 박춘현 멘토는 누적수익률 78%를 기록하며, 건전경제 멘토 62.34%보다 15% 이상 앞서고 있다. 

한편 2차 북미정상회담이 오늘부터 1박2일 동안 베트남 하노이에서 개최되며 국내 시장에 어떤 변수로 작용될 지 투자자들의 촉각이 곤두서 있는 가운데, 전문가들이 마지막 대결을 위해 어떤 종목과 전략을 들고 나올지 주목되는 부분이다. 
 
현재 가장 높은 수익률을 낸 종목은 박춘현 전문가가 제시한 유니크로 31.58%, 이어 평화홀딩스 24.14%, 우수AMS 23.59%, 위메이드 23.46%, 동아화성 19.51% 순이다. 

보이스오브스탁은 이번 주를 끝으로 시즌3를 마무리하며, 3월부터는 새롭게 개편된 컨셉과 구성으로 투자자들에게 증시 정보를 전달할 예정이다. 

보이스오브스탁에 이어 신규 증권 프로그램 '대박식구'를 런칭하며 업계 대표로 소문난 성기배 전문가와 함께 해외선물, 급등주 전문, 시황 분석 등 분야별 전문가들이 참여할 전망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