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쉬, 윤승아와 ‘프레쉬 모먼트 캠페인’ 진행
프레쉬, 윤승아와 ‘프레쉬 모먼트 캠페인’ 진행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9.0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프레쉬’가 배우 윤승아와 함께 대표 제품 블랙티 콤부차 에센스를 통해 ‘프레쉬 모먼트 캠페인’을 펼칩니다.

이번 ‘프레쉬 모먼트’ 캠페인 영상은 자연을 사랑하고 즐기는 윤승아의 실제 라이프스타일을 그대로 담았습니다. 영상에서 윤승아는 자연에서 경험하는 다양한 감각들이 자신의 삶을 특별하게 만드는 요소라고 설명했습니다. 미세먼지 없는 날 산책을 하거나 하늘을 카메라에 담는 모습 외에도 실제 반려견 밤비가 출연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또한, 윤승아는 자연을 닮은 감각적인 경험을 제공하는 프레쉬 제품을 사용하고 선물하는 것이 또 하나의 프레쉬 모먼트라고 소개했습니다.

프레쉬 관계자는 “윤승아는 평소 꾸밈없이 편안한 일상을 즐기는 라이프스타일로 잘 알려져있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여유로운 순간을 추구하는 모습이 프레쉬 브랜드의 가치와 잘 맞아 이번 캠페인을 함께 하게 됐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캠페인과 함께 특별한 프로모션도 준비했습니다.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잠실 롯데월드몰 프레쉬 부티크 매장에서 콤부차 에센스를 비롯한 블랙티 라인 제품 15만원 이상 구매 시 ‘콤부차 에센스 20ml’, ‘소이 페이스 클렌저 20ml’, ‘블랙티 오버나이트 마스크 15ml’를 증정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