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경산업,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소소풀’ 선 봬
애경산업,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소소풀’ 선 봬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9.0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대표이사 이윤규)에서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 ‘소소풀’(SOSOOPL)을 선보였습니다.

소소풀은 ‘소녀가 소중하게 가꾸는 식물 정원(PLANT GARDEN)’의 약칭으로 효능 좋은 식물의 핵심 성분을 피부에 가득 채운다는 의미를 담은 자연주의 뷰티 브랜드입니다.

특히 소소풀은 제품의 성분을 꼼꼼하게 따지는 2030 스마트 컨슈머가 증가하는 추세를 반영해 소비자가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성분을 차별화해 효능 좋은 식물을 핵심 성분으로 담은 것이 브랜드의 특징입니다.

소소풀은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식물에 현대 과학기술을 접목해 피부 친화적이고 식물의 효능∙효과는 높일 수 있는 독자 성분인 ‘그린 메디세라’를 개발했으며 이를 함유한 마스크팩을 출시했습니다. 

소소풀 마스크팩의 그린 메디세라는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는 세라마이드 성분과 홍삼씨, 잇꽃씨, 생강 등의 3가지 내추럴 오일을 배합한 성분으로 보습력을 높이고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소소풀 마스크팩은 소비자가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피부 보습을 위한 ‘수풀 마스크’ △피부 보습 영양을 위한 ‘영양풀 마스크’ △피부 톤업을 위한 ‘백풀 마스크’ △피부 진정을 위한 ‘진정풀 마스크’ 등 4종으로 구성됐습니다.

한편, 소소풀은 브랜드 론칭을 기념해 제품 할인 행사를 진행합니다. 오는 10일까지 11번가에서 온라인 기획전으로 전 제품 50%를 할인 판매하며 오는 13일부터 19일까지는 AK 뷰티몰에서 봄맞이 기획전으로 50% 세일 행사를 진행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