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석학 총출동해 강연"… 네이버 ‘열린연단’, 6번째 시리즈 시작
"국내 석학 총출동해 강연"… 네이버 ‘열린연단’, 6번째 시리즈 시작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9.0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네이버)
(사진=네이버)

[팍스경제TV 이유진 기자]

네이버 ‘열린연단: 문화의 안과 밖’(이하 열린연단)이 <삶의 지혜>를 주제로, 오는 9일부터, 6번째 강연 시리즈를 시작합니다.

네이버 ‘열린연단'은​​ 국내 석학들이 직접 주도하는 강연 프로젝트로, 김우창 명예교수를 비롯해 유종호 전 연세대 석좌교수, 이덕환 서강대 교수, 이승환 고려대 교수, 김상환 서울대 교수, 문광훈 충북대 교수, 박명림 연세대 교수 등 7명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열린연단’의 6번째 시리즈는 <삶의 지혜>를 주제로 개인의 인간적 성장과 관련하여, 어떻게 하여 보람 있고 성숙한 삶의 실현이 가능할 것인가 하는 문제를 다양한 관점에서 검토합니다.

6번째 기획 시리즈는 1년간 8섹션으로 나뉘어, 총 50회 강연을 선보일 예정이며, 오는 9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후 2시, 한남동 블루스퀘어 카오스홀에서 진행됩니다. 이윤성 국가생명윤리심의위원장, 김광현 서울대 명예교수, 김현경 문화인류학자, 정민 교수 등이 연사로 참여할 예정입니다. 

‘열린연단’ 강연 청중으로 참여를 원하는 분은 홈페이지(http://openlectures.naver.com)에서 직접 신청이 가능하며 수강료는 무료입니다. 강연 영상과 강연 원고 전문은 홈페이지 및 모바일에서 동시에 볼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