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인용 소형밥솥이 뜬다"… 쿠첸 '크리미' 더블 클린 시스템 적용
"2~3인용 소형밥솥이 뜬다"… 쿠첸 '크리미' 더블 클린 시스템 적용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9.0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쿠첸)
(사진=쿠첸)

 

[팍스경제TV 이유진 기자]

쿠첸이 2~3인 가구를 위한 소형밥솥 ‘크리미’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습니다.

‘크리미’ 밥솥은 2019년형 쿠첸 마이콤 밥솥으로 안정적인 곡선의 오가닉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오가닉 디자인은 인위적인 직선이 아닌 자연을 닮은 둥글고 부드러운 곡선으로 이루어져 있는 형태를 말합니다.

또한 다이렉트 터치, 더블 클린 시스템을 적용해 편의성을 강화했습니다.

원하는 메뉴를 쉽고 빠르게 조작 가능하며, 분리형 클린가드와 자동 세척 모드의 더블 클린 시스템은 밥솥을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특히 국내 최초로 3단계 이유식 모드를 갖춰 아이의 성장 속도와 소화능력 맞춤별로 레시피를 제공합니다.

입자가 고운 이유식을 먹어야 하는 생후 7~8개월 대상의 1단계, 씹는 훈련을 하는 생후 9~10개월 대상의 2단계, 일반적인 밥 질감을 적응하는 단계인 생후 11개월 이상의 3단계 등 단계별 선택이 가능해 쉽고 간편하게 아이의 연령에 맞는 이유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밖에도 백미, 잡곡, 백미쾌속, 만능찜 등 다양한 요리 모드를 갖추고 있습니다.

‘크리미’ 밥솥은 베이지(모델명: CJE-CD0611)와 화이트(모델명: CJE-CD0612)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될 예정입니다.

베이지 컬러의 경우 조그 다이얼을 갖춘 다이얼형 모델(모델명: CJE-CD0601)도 추가 출시될 계획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