랄라블라, 색조화장품 인기... 관련 매출 비중 15.5% 증가
랄라블라, 색조화장품 인기... 관련 매출 비중 15.5% 증가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9.0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H&B(헬스앤뷰티) 스토어 랄라블라가 올해 1~2월 색조 화장품의 매출을 살펴본 결과 전년 동기간(2018년 1~2월) 대비 약 15.5%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특히, 전체 매출에서 색조 카테고리가 차지하는 구성비도 전년 동기간 대비 6.6% 늘어난 33.7%를 차지했습니다.

랄라블라의 색조 카테고리 중에서도 입술에 바르는 립(Lip)제품의 비중은 전체 색조 카테고리 구성비 중 전년 동기간 대비 11.8% 증가해 눈길을 끌었습니다.

랄라블라는 립스틱 하나를 바르더라도 나를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고 가치 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요즘 소비자들의 트렌드에 따라 색조 제품의 매출이 크게 늘어난 것으로 풀이하고 있습니다.

또한, 고품질의 화장품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경쟁력 있는 제품이 늘어나면서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인 것이 색조 화장품의 인기 원인으로 분석했습니다.

특히, 지난 2월 말 K뷰티를 대표하는 색조화장품 전문브랜드 ‘롬앤(Romand)’과 인권을 위해 행동하는 브랜드 ‘마리몬드(MARYMOND)’의 컬래버레이션으로 3월 27일까지 한정 판매되는 ‘브라이트 닷 에디션’은 랄라블라 론칭 당일 온라인몰에서 5분만에 전체 매진되며 품절 사태를 빚었습니다.

랄라블라의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모두 만나볼 수 있는 ‘브라이트 닷 에디션’은 아이글리터 2종, 제로쿠션, 리멤버 파츠 3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유일하게 랄라블라에서만 판매됩니다.

랄라블라는 추운 겨울을 이겨내고 아름다운 꽃을 피워내는 동백꽃의 패턴을 담은 ‘브라이트 닷 에디션’이 남다른 의미로 큰 호응을 얻음으로써 고객들의 만족감을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양윤정 랄라블라 색조카테고리 MD 파트장은 “한가지 제품을 단독으로 사용하기 보다 여러 제품을 구매해 믹스하며 자신만을 스타일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하면서서 색조 카테고리의 비중이 크게 늘어났다”라며 “앞으로도 랄라블라는 자신을 위해 가치 있는 소비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컬러 제품들의 라인업을 확장하며 다양한 차별화 제품을 선보이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