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번에어, 4중필터 신개념 마스크 출시
어번에어, 4중필터 신개념 마스크 출시
  • 강헌주
  • 승인 2017.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강헌주 기자]

어번에어(대표 원덕연)는 신개념 마스크와 마스크 캐리어 ‘어번에어’를 편집숍 브랜드 ‘29CM(이십구센티미터)’에서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어번에어 마스크는 이중구조로 되어있다. 외피는 덴마크 명품 섬유 브랜드 ‘크바드라트(Kvadrat)’의 특수 재질의 천을 채용했다. 내피는 미세먼지와 황사, 오염물질 차단을 위해 4중 구조의 활성탄 필터(N95급)를 채용했다.  또 원활한 호흡과 최상의 착용감을 위해 인체공학적 설계와 친환경 재료를 사용했다.

어번에어 마스크 캐리어는 마스크를 살균하고 건조하는 휴대용 제품이다. 마스크 내외부의 습기를 빠르게 외부로 배출해주는 내장 통풍팬과 마스크 사용 시 발생하는 세균과 오염물질을 살균해주는 자외선 LED가 내장되어 있다. 이 때문에 20분안에 빠른 건조와 살균을 통해 마스크를 최상의 상태로 사용 및 보관과 휴대가 가능하다는 게 어번에어측 설명이다.

어번에어 원덕연 대표는 “인체 공학적 설계와 친환경 재료를 채용하면서도 디자인과 기능성을 극대화했다”며 “ 지속적인 연구와 개발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의 에어케어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하겠다’고 말했다.

어번에어 마스크는 블랙, 그레이, 인디고 블루 세 가지 색상으로 마스크 캐리어는 검정과 흰색 두 종으로 출시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