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팍스, “마켓 챌린지:배틀 오브 탑50기업” 행사 파트너사로 참여
비트팍스, “마켓 챌린지:배틀 오브 탑50기업” 행사 파트너사로 참여
  • 김민지 기자
  • 승인 2019.03.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김민지 기자]

22일 블록체인 전문기업 비트팍스는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온라인 상으로 진행되는 ‘글로벌 블록체인 온라인 컨퍼런스 “마켓챌린지: 배틀 오브 탑50 기업(Market challenge: Battle of TOP-50 companies)”’에 파트너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비트팍스 이외에도 블록체인 분석 플랫폼 니로닉스(Neironix), 디지털자산 거래소 후오비(Huobi), 글로벌 IT보안기업 카스퍼스키 랩(Kaspersky Lab)등이 파트너로 참여한다.

글로벌 블록체인 온라인 컨퍼런스, 마켓챌린지는 블록체인 분야 기업과 리더들이 각자의 프로젝트를 발표하고 평가를 통해 우승자를 선발하는 행사다. 암호화폐 시장의 미래에 영향을 미치고 실질적인 변화를 만들어 낼 ICO,STO 프로젝트에 대한 커뮤니티 및 투자자들의 관심을 이끌어 내는 것을 목표로 한다. 

우승자는 분산원장기술분야 전문가들이 참여하는 글로벌 온라인 투표, 니로닉스 인공지능(AI) 기반 시스템 평가, 블록체인 전문가 평가를 종합하여 선정된다. 블록체인 플랫폼, 금융서비스, AI 서비스, 암호화 마이닝 서비스, VR 서비스 등 총 5개 분야다.

우승 기업들에는 블록체인 ‘마켓 리더스(Market Leaders)’ 타이틀이 부여된다. 이후 주요 투자 펀드 대표와의 미팅 기회를 가지는 한편 글로벌 거래소에서 프로젝트 토큰에 대한 무료 상장 혜택도 받는다. 또한 글로벌 투표 참여자 중 가장 정확한 예측을 한 참여자들을 선정해 후오비 대표이사와의 만남, 니로닉스 플랫폼의 프리미엄 리스팅 및 B2B 뉴코노미 커뮤니티(Newconomy Community) 독점 이용권 혜택도 부여한다. 

비트팍스 김태철 대표는 “글로벌 최고 수준의 R&D 역량으로 블록체인 분야를 선도하는 비트팍스는 향후에도 블록체인 산업발전을 위한 글로벌 테크 축제에 적극적으로 참여해 생태계 조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