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콘커뮤니티, 암호화폐 미콘캐시 적용한 ‘도미도미’모바일 게임 출시
미콘커뮤니티, 암호화폐 미콘캐시 적용한 ‘도미도미’모바일 게임 출시
  • 이순영
  • 승인 2019.03.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미콘커뮤니티)
(사진=미콘커뮤니티)

 

[팍스경제TV 이순영 기자]
국내 IT전문기업 미콘커뮤니티(회장 조재도)가 암호화폐 미콘캐시 적용한 ‘도미도미’ 모바일 게임을 26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도미도미’에서는 현금 결제뿐만 아니라 미콘캐시 결제 시스템 엠페이(M.Pay)를 적용해 실시간으로 암호화폐 미콘캐시를 사용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된 안드로이드 기반의 ‘도미도미’는 ‘이 세상에 모든 것을 도미노로 만들어 쓰러뜨리자’라는 모토로 다양한 모양의 도미노를 타이밍으로 맞춰 쓰러뜨리는 게임이다. 또한, 게임내의 커뮤니티를 통해 사용자가 요청하는 도미노 모양을 사용자 맞춤형으로 제공함으로써 사용자가 게임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 능력치가 다른 다양한 캐릭터와 스테이지별 특색 있는 화면 구성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으며, 엠페이(M.Pay)로만 구매 가능한 특별 캐릭터 장착을 통해 미콘캐시의 사용처를 모바일 게임까지 확장시켰다.

‘도미도미’는 한국어 서비스를 시작으로 영어, 중국어, 일본어, 베트남어, 태국어 인도네시어 등의 다국적 언어 서비스를 오늘 4월에 제공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암호화폐 미콘캐시 결제시스템 엠페이(M.Pay) 적용하여 세계 어느 지역에서도 사용이 편하도록 하여 국제적 경쟁력을 갖추었다.

모바일 게임 ‘도미도미’ 출시와 관련하여 미콘커뮤니티 조재도회장은 “게임에서 미콘캐시의 사용은 단순한 편의성을 넘어서 엠페이(M.Pay)의 다양한 사용처를 확보 한 것에 더욱 큰 의미를 두고 있다. 이와 더불어 최근 암호화폐 실시간 결제 시스템 엠페이(M.Pay)를 적용한 온라인 상품몰 ‘미콘몰’을 오픈 했으며 추후 많은 실생활 분야에서 엠페이(M.Pay)를 적용해 다양한 사용처를 확보 할 예정이다.”라고 계획을 밝혔다.

미콘커뮤니티는 모바일 게임 ‘도미도미’ 출시에 이어 내달 엠페이(M.Pay) 결제시스템을 갖춘 RPG게임 출시도 예정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