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저축은행, 서울어린이대공원서 '읏맨 인싸되기 프로젝트' 진행
OK저축은행, 서울어린이대공원서 '읏맨 인싸되기 프로젝트' 진행
  • 이순영
  • 승인 2019.0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OK저축은행)
(사진=OK저축은행)

[팍스경제TV 이순영 기자]
OK저축은행(대표이사 정길호)은 4월 5일부터 7일까지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읏맨 인싸되기 프로젝트’를 열고 다채로운 야외 이벤트를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읏맨’은 지난해 7월 이후 TV, 영화관, 유튜브 등 OK저축은행 광고를 통해 알려졌으며,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거리로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3일 간 열리는 이번 ‘읏맨 인싸되기 프로젝트’ 행사는 서울어린이대공원 열린 무대 및 중앙로 일대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는 서울어린이대공원 벚꽃축제를 찾은 시민들을 대상으로 ‘읏맨과 함께 폴라로이드 추억 담기’ 이벤트를 비롯해 읏맨 사진을 찍어 공유하는 ‘읏맨 해시태그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그 중 해시태그 이벤트의 경우,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읏맨이 담긴 사진을 해시태그(#벚꽃인싸_ㅇㅈ이벤트)와 공유한 시민들에게 추첨을 통해 외식상품권을 선물합니다.

이 외에도 행사 기간 중 매일 오후 2시, 3시, 4시에는 ‘읏맨 인형탈 커버댄스’ 공연과 싱어송라이터들의 버스킹을 진행해, 벚꽃축제를 찾은 시민들이 더욱 특별한 시간을 만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OK저축은행 관계자는 “벚꽃이 만개하는 봄을 맞아 시민들께 잊지못할 추억을 선사하고자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 따뜻한 계절에 가족, 연인과 함께 서울어린이대공원에서 읏맨과 함께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하시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