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NC) 스푼즈,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와 광고 모델 계약 체결
엔씨(NC) 스푼즈, 아이돌 그룹 '뉴이스트'와 광고 모델 계약 체결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9.0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엔씨소프트)
(사진=엔씨소프트)

 

[팍스경제TV 이유진 기자]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 캐릭터 브랜드 Spoonz(이하 스푼즈)가 아이돌 그룹 'NU'EST(이하 뉴이스트)'와 광고 모델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스푼즈와 뉴이스트는 온∙오프라인 활동(영상 광고, 팬사인회, V LIVE 등)을 통해 스푼즈 IP(Intellectual Property, 지식재산권)의 다양한 가능성을 보여줄 계획입니다. 스푼즈는 지난해 10월 ‘NU'EST W(이하 뉴이스트 W)’와의 콜라보레이션 음원 ‘I Don’t Care (with 스푼즈)’를 공개해 좋은 반응을 얻었습니다. 

엔씨(NC)는 오는 4월 27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합니다. 스토어 방문객은 선착순으로 스푼즈 한정판 스티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스푼즈 시크릿백’도 만날 수 있습니다. 스토어 방문객은 뉴이스트 팬사인회 응모권, 미니 전신대 등을 받을 수 있는 경품 이벤트에도 참여 가능합니다.

엔씨(NC) 스푼즈실 김정하 실장은 “스푼즈는 이번 뉴이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라며 “전세계적으로 높은 콘텐츠 가치를 인정받는 K-POP과 결합해 스푼즈 플래그십 스토어 방문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드리겠다”고 밝혔습니다. 

자세한 정보는 스푼즈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