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박스, ‘양산라피에스타점’ 그랜드 오픈 "원스톱 문화생활을 즐겨라”
메가박스, ‘양산라피에스타점’ 그랜드 오픈 "원스톱 문화생활을 즐겨라”
  • 정새미 기자
  • 승인 2019.0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5일 경남 양산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몰 양산라피에스타에 신규 지점을 공식 오픈한다 [사진=메가박스]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5일 경남 양산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몰 양산라피에스타에 신규 지점을 공식 오픈한다 [사진=메가박스]

[팍스경제TV 정새미 기자]

라이프시어터 메가박스(대표 김진선)가 5일 경남 양산 최대 규모의 복합쇼핑몰 양산라피에스타에 신규 지점을 공식 오픈합니다.

‘양산라피에스타점’은 7개관, 922석 규모로 주차장, 좌석, 로비 모두 양산에서 최대 규모를 갖췄습니다. 특히, 주차 문제로 관람객들이 불편을 겪지 않도록 넓은 주차공간을 확보해 편의성을 극대화했습니다. 또한, 전 좌석 가죽시트를 도입해 쾌적한 환경을 조성했으며, 일부 상영관에는 최고급 사양의 리클라이너 좌석을 설치했습니다. 사운드 역시 최고사양을 갖춰 영화 관람 시 놀라운 몰입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

메가박스는 이번 양산라피에스타점 오픈을 기념해 최대 규모만큼 커다란 혜택을 담은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먼저, 오는 21일까지 현장에서 ‘16일 간의 최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합니다. 양산라피에스타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6천 원이라는 파격적인 금액으로 영화를 관람할 수 있으며, 티켓 제시 시 미니 팝콘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신규 회원가입 이벤트’를 통해 가입과 함께 영화를 관람한 관객에게는 메가박스 멤버십 9천 포인트를 지급하며, 카카오톡에서 ‘메가박스 양산라피에스타’를 검색해 플러스 친구 추가하면 영화 2천원 할인 쿠폰과 팝콘(R) 쿠폰을 무료로 증정합니다.

이 외에도 오픈 기념 경품 이벤트와 멤버십 무료 시사회 등을 열어 양산라피에스타점을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김지원 메가박스 양산라피에스타점장은 “서울의 잠실종합운동장보다 큰 큐모를 갖추고 있는 것은 물론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이자 지역 내 최고 규모의 쇼핑몰로 주목받고 있는 양산라피에스타에 지역 최대 규모의 극장을 오픈함으로써 지역민들이 쇼핑, 키즈카페, 영화 등 다양한 문화 생활을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