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영티엔에스, 기업교육 전문기업 '엘앤에이'와 맞손 "인재양성 투자...성장동력 모색"
한영티엔에스, 기업교육 전문기업 '엘앤에이'와 맞손 "인재양성 투자...성장동력 모색"
  • 정새미 기자
  • 승인 2019.04.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정새미 기자]

한영티엔에스(대표이사 정진호)가 기업교육 전문기업 엘앤에이와 계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전임직원을 대상으로 리더십교육, 힐링콘서트 및 EAP(근로자지원프로그램)서비스를 실시합니다.  

개인과 조직을 변화시키는 체인지프로젝트 챕터 Ⅰ은 고객의 성공과 만족을 위해서는 한영의 직원이 먼저 만족하고 행복해야 한다는 정진호 대표의 신념에 따라 시작됐습니다.  지난 해 전임직원의 자기계발과 리더십 개발을 위해 80시간의 전문 교육과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초빙 힐링콘서트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2차 년도 체인지프로젝트 챕터 Ⅱ에서는 현업의 문제해결 능력을 향상하고 업무성과를 높이기 위한 실무 중심의 교육을 진행할 것으로 보입니다.  

한영티엔에스 김중수 이사는 “직원들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로 이번 체인지프로젝트 Ⅱ도 성공적으로 진행되어 직원들과 회사에 기분 좋은 변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한영의 정진호 대표이사는 “경기 침체로 인한 산업 전반의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적극적인 인재양성에 투자함으로써 인재를 통한 활로개척과 성장 동력을 확보하고 시장을 선도할 수 있으리라 기대하고 있다”며 “어려운 기업환경에서도 직원과 회사가 행복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교육에 투자하고 툴링(절삭공구 분야) 유통 전문회사를 넘어 기술 지원전문기업으로 변화, 성장할 수 있도록 역량을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