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스카이라이프,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 긴급 방송복구 지원"
KT스카이라이프, "강원도 산불 피해지역 긴급 방송복구 지원"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9.0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이유진 기자]

KT스카이라이프(대표이사 강국현)가 지난 4일 발생한 강원도 산불 피해를 입은 고객들을 위해 피해지역의 긴급 방송복구 및 최우선 지원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9일 밝혔습니다. 
 
스카이라이프는 특별 재난지역이 선포된 5일 오전 9시부터 즉각 강원 지역 비상 근무에 돌입하고 실시간 모니터링 등 해당 지역 가입자의 피해 규모 파악에 나서며 지원 체계를 구축했습니다.  

스카이라이프는 이번 대형 강원도 산불로 피해를 입은 가구에 최우선으로 출동해 AS를 지원합니다. 아울러 수신기가 소실된 경우 UHD나 안드로이드 수신기로 교체하고, 파손된 안테나도 교체 할 예정입니다. 지원 서비스는 모두 무상으로 제공됩니다. 

또한 피해가구 전체에 안정적인 방송 시청환경 확보를 위해 3개월간 무료시청을 제공하며, 고객의 피해 상황에 따라 무료시청 기간 연장 등 지원을 확대할 예정입니다. 고객이 해지를 원하면 할인반환금이나 장비 분실비 등 소요비용 전액을 면제하여 신속하게 처리할 방침입니다. 
 
지원 대상은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된 지역에 거주하는 피해를 입은 고객 중 스카이라이프 고객센터에 지원을 요청한 경우가 해당됩니다.  

김영삼 스카이라이프 CS기획실장은 “강원도 산불 피해 지역 주민들의 생활이 하루빨리 안정되길 바라며, 해당 지역 고객들의 방송 시청에 어려움이 없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고 밝혔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