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전자인증, 창립 20주년 맞아 'SSL 인증서 특별 이벤트' 실시
한국전자인증, 창립 20주년 맞아 'SSL 인증서 특별 이벤트' 실시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9.04.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한국전자인증]
[사진=한국전자인증]

[팍스경제TV 송현주 기자]

글로벌인증기관 한국전자인증(대표이사 신홍식)은 창립 20주년을 맞아 안전한 웹사이트 이용 환경 조성을 위해 SSL 인증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4월 30일까지 진행하며, 모든 신청 고객에게는 가격할인과 함께 다양한 선물도 주어집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한국전자인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국전자인증은 이벤트에 참여하는 기업 및 개인 고객은 물론 정부 및 공공웹사이트 고객을 대상으로 안전한 SSL 인증서를 맞춤형으로 저렴하게 제공하고, 최고 기술력을 보유한 전문 엔지니어의 기술지원을 통해 빠르고 쉽게 웹사이트에 적용하는 것을 지원받게 됩니다.

신뢰등급이 가장 높은 EV-SSL 인증서의 경우 주소창이 녹색으로 직관적으로 보여지기 때문에 정부 및 공공 웹사이트에 적용하면 대국민 신뢰도를 높이는 효과도 있습니다.

회사 관계자는 “브라우저 호환성 또한 높아서 PC 환경은 물론 모바일에서도 SSL 인증서가 원활하게 호환되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습니다.

SSL 인증서는 웹 사이트가 신뢰할 수 있는 사이트인지 확인하고 웹 사이트와 사용자간에 전송되는 거의 모든 정보를 암호화합니다.  웹사이트 내에서의 사용자의 모든 탐색 활동은 비공개 및 민감한 것으로 간주되어야 하는데 SSL 인증서가 이런 활동을 보호하는 역할을 합니다. 보호되는 정보에는 쿠키, 사용자 에이전트 세부 정보, URL 경로, 양식 데이터 제출 및 쿼리 문자열 매개 변수가 포함됩니다.

홍종하 한국전자인증 본부장은 “이번 EV-SSL인증서 이벤트를 통해 최고의 호환성을 가진 가장 강력한 SSL인증서를 빠르고 간편하게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한국전자인증은 하이앤드 SSL 인증서 분야 세계 1위인  디지서트(Digicert) 파트너 중 전세계 TOP 16에게만 주어지는 플레티넘 엘리트(Platinum Elite) 파트너로서 2018년 디지서트에서 콜라보레이션 파트너 어워드(Collaboration Partner Award) 및 밀리언 달러 클럽 어워드(Million Dollar Club Award)를 5년 연속 수상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