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뚜기, 올해 더 성대한 가족요리 페스티발 개최...가족문화 전파 '앞장'
오뚜기, 올해 더 성대한 가족요리 페스티발 개최...가족문화 전파 '앞장'
  • 박경현 기자
  • 승인 2019.0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스위트홈 실현과 건강한 가족문화를 선도하고자 1996년 시작
올해는 오뚜기 창립 50주년을 맞아 보다 알차게준비
오뚜기, 올해 더 성대한 가족요리 페스티발 개최...가족문화 전파 '앞장' [사진=오뚜기]
오뚜기, 올해 더 성대한 가족요리 페스티발 개최...가족문화 전파 '앞장' [사진=오뚜기]

 

[팍스경제TV 박경현 기자]

오뚜기(대표 이강훈)가 가정의 달을 맞아 오는 5월 11일 과천 서울랜드 피크닉장에서‘  제24회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을 개최한다고 11일 밝혔습니다. 

이 축제는 스위트홈 실현과 건강한 가족문화를 선도하고자 1996년 시작된 이래 작년까지 총 3,000여 가족,  약 1만 2천여명이 참가한 명실상부 대한민국 최대의 요리축제입니다. 

특히 올해는 ㈜오뚜기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요리전공자 경연부문을 신설했습니다. 경연은 일반참가 가족 100팀과 조리 전공 대학생 및 고등학생 50팀이 참가해 총 150팀이 열띤 경연을 펼칠 예정입니다. 

이날 행사에는 요리경연뿐만 아니라 다양한 행사도 함께 마련됩니다. 오뚜기 제품 시식코너, 오뚜기가 후원하는 심장병 완치 어린이 요리교실을 비롯해 각종 공연과 행운권 추첨 등 보다 다채로운 행사가 풍성하게 열릴 예정입니다. 

또 행사당일에는 본선에 참가한 총 150개팀이 낸 참가비와 ㈜오뚜기에서 참가비 액수와 동일한 금액을 출연해 한국심장재단에 선천성 심장병 어린이 후원금을 전달하는 뜻 깊은 시간도 함께 마련됩니다. 

이 날 심사 결과에 따라 일반참가팀 대상인 오뚜기상 수상가족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주방가전제품 교환권, 요리전공자 경연 최우수상팀에게는 장학금 300만원 등 총 9팀에게 푸짐한 상품과 상금이 주어집니다.
 
특히, 참가가족 모두를 대상으로 하는 행운상 추첨을 통해 300만원 상당의 홍콩여행상품권도 제공합니다. 

㈜오뚜기 관계자는 “요리를 통해 스위트홈을 실현하고 건강한 가족문화를 전파하는 오뚜기 가족요리 페스티발올 개최한다”며, “올해는 오뚜기 창립 50주년을 맞아 보다 즐겁고 뜻 깊은 시간이 될 수 있도록  더욱 풍성하고 알차게 준비했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