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자산개발 이광영 대표이사,"런치토크"로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
롯데자산개발 이광영 대표이사,"런치토크"로 밀레니얼 세대와 소통
  • 서청석 기자
  • 승인 2019.0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서청석 기자]

이광영 롯데자산개발 대표이사가 4월 11일 본사 인근 식당에서 직원들과 점심식사를 하며 소통하는 ‘런치 토크(Lunch Talk)’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날 식사에는 임직원의 권익 대변 및 바람직한 노사문화 확산에 힘쓰는 노사협의회인 ‘창조드림팀’의 주니어 위원(사원,대리급 직원)등 총10여명이 참석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젊은 직원들과의 소통을 통해 직원들의 고충을 파악하고 기업 문화를 개선하고자 하는 노력의 일환입니다.

이광영 대표이사와 창조드림팀 위원들은 회사 생활 및 조직 문화와 관련한 대화를 자유로이 주고 받았습니다. 한 직원은 90년대생을 다룬 도서인 ‘90년생이 온다’를 대표이사에게 선물하며 화기애애한 시간을 이어갔습니다. 

롯데자산개발 창조드림팀대표위원 김민석 대리는 “기업 문화 발전을 위해 창조드림팀이 전개하는 다양한 캠페인에 회사 측이 적극적으로 동참하여창조드림팀 활동에 큰 힘이 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롯데자산개발은 ‘런치 토크(Lunch Talk)’ 외에도 소통을 위한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습니다. 4월 19일에는 전 임직원이 참석하는 ‘통쾌한 프라이데이’를 운영해 임직원 간 소통 기회를 확대한다는 계획입니다. ‘통쾌한 프라이데이’ 행사는 팀장급이 진행했던 이전 행사와는 다르게 창조드림팀주니어 위원이 행사 사회를 맡아 부드러운 분위기 속에서 간단한 먹거리를 즐기면서 타 팀원들과 대화를 즐겁게 나눌 수 있습니다. 또, 지난 3월에는 창조드림팀 주관으로 전 직원 대상 기업문화 관련 온•오프라인설문조사를 진행해 임직원들의 의견을 수렴하기도 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