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케아코리아, ‘우리집+IKEA’ 캠페인 진행
이케아코리아, ‘우리집+IKEA’ 캠페인 진행
  • 서청석 기자
  • 승인 2019.0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홈퍼니싱영감제공및새로운공간만드는캠페인, 첫시작으로침실홈퍼니싱솔루션제공
새롭게변화한공간매장내침실코너에재현, 더많은사람들에게홈퍼니싱아이디어와영감전달

[팍스경제TV 서청석 기자]

홈퍼니싱 리테일 기업 이케아 코리아가 국내 소비자와 함께 보다 행복한 생활을 누릴수 있는 집을 만들어 나가는‘우리집+IKEA’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이 캠페인은 사람들이 집에서 겪는 현실적인 홈퍼니싱 고민들을 이해하고 해결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마련됐습니다. 캠페인의 첫 시작으로 이케아 코리아는 재충전을 위한 공간으로서의 침실을 재조명하고 침실 홈퍼니싱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입니다.

이를 위해 이케아 코리아는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베드룸메이크오버’이벤트를 진행해 두 가족을 선정 각각의 집을 방문해 그들이 침실에서 겪는 홈퍼니싱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고 가족들과 함께 실제 침실을 새롭게 꾸몄습니다. 이케아 광명점은 아이가 있는 가족과 함께 침실을 어린자녀가 안전하게 뛰어놀 수 있는 공간으로 이케아 고양점은 청소년자녀를 둔 50대 부부와 함께 침실을 중년부부의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재탄생시켰습니다. 

이케아 코리아가 이케아의 홈퍼니싱 제품과 솔루션을 바탕으로실제 국내소비자의 집에 변화를 준것은 이번이 처음으로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들이 갖고 있는 홈퍼니싱 고민에 대한 아이디어와 영감을 지속적으로 제공해 나간다는 계획입니다. 더불어 새롭게 변화한 침실을 매장 내 침실코너에 그대로 재현하고 고객대상 홈퍼니싱 워크숍도 개최함으로써 캠페인을 통해 보여준 아이디어들을 더 많은 사람들과 공유해 나갈예정입니다.

캠페인 론칭을 맞아 이케아 코리아는 웹사이트를 통해 15일부터 두 가족과 함께한 캠페인을 홈퍼니싱 고민 내용과 함께 소개하고 오는 22일부터 이케아 코리아와 고객이 함께 새로운 공간을 만들어나가는 캠페인의 전 과정을 담은 2편의 영상도 공개해비슷한 홈퍼니싱고민을 하는 이들에게 효과적인 솔루션과 아이디어를 전달할 예정입니다.

최윤하 이케아 코리아 마케팅 매니저는”’우리집+IKEA’캠페인을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면서 홈퍼니싱니즈를 이해하고 이케아의 솔루션을 바탕으로 함께 새로운 공간을 만들어낸것에 보람을느낀다”며 “앞으로도지속적으로‘우리집+IKEA’캠페인을 진행함으로써 국내소비자들에게 보다 가까이 다가가고 고객들이 영감과 솔루션을 얻을 수 있길 기대한다”고전했습니다.

‘우리집+IKEA’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이케아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