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첸 "오프라인 매장 늘린다"… 롯데白 본점 입점
쿠첸 "오프라인 매장 늘린다"… 롯데白 본점 입점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9.0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쿠첸)
(사진=쿠첸)

 

[팍스경제TV 이유진 기자]

㈜쿠첸이 서울 명동에 위치한 롯데백화점 본점 가전, 식기 리뉴얼 매장에 입점했다고 15일 밝혔습니다. 

롯데백화점 본점은 40년 만에 진행하는 리뉴얼을 통해 지난 1월, 8층 리빙관에 주방, 식기 카테고리를 오픈한데 이어 이번 달 가전, 식기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쿠첸 매장은 리빙관 내 가전, 식기 매장에 위치해있으며 주력 제품인 IR미작과 IR미작 클린가드를 비롯해 밥솥, 전기레인지, 블렌더, 유아가전 등 다양한 쿠첸 제품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특히 IR미작 클린가드는 tvN 예능프로그램 ‘스페인하숙’에 협찬하며 화제가 된 제품으로 쿠첸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IR센서, 클린가드, 냉동보관밥 기능이 적용됐습니다. IR센서는 밥솥의 화력, 온도 등을 정밀하게 제어하여 돌솥밥, 가마솥밥 등 세분화된 밥맛을 구현하며 클린가드는 평평한 구조의 내솥 거치대로 청소와 관리를 용이하게 해줍니다. 냉동보관밥 기능은 밥을 냉동보관하는 트렌드에 따라 개발되어 해동 후에도 밥이 질어지는 현상 없이 언제나 갓지은 밥을 맛볼 수 있도록 최적화된 밥맛 알고리즘을 구현합니다. 

쿠첸 관계자는 “롯데백화점 본점에 입점한 이번 쿠첸 매장은 올해 초 처음 직영점으로 입점한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일산점, 동래점, 부산본점, 울산점에 이은 직영 매장으로 관광객들도 많이 방문하는 명동 상권에 위치한 만큼 주요 판매처 중 하나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 더욱 다양한 곳에서 쿠첸 제품을 만날 수 있도록 백화점 내 직영 매장을 순차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