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가정의 달 맞아 Hug Farm 금융교육 실시
NH농협은행, 가정의 달 맞아 Hug Farm 금융교육 실시
  • 이순영
  • 승인 2019.0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팍스경제TV 이순영 기자]
NH농협은행(은행장 이대훈)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와 함께 금융교육도 받고 우리 농산물에 대한 이해도 높일 수 있는 'Hug Farm 금융교육'을 실시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이번 'Hug Farm 금융교육'은 전국 13개(서울, 강원, 경기, 경남,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울산, 전북, 제주, 충남, 충북) 금융교육센터에서 유치원생(6~7세)과 초등학생(1~3학년)을 대상으로 일일 은행원이 되어 통장을 개설하는 등의 금융업무를 체험하고, 핀테크를 활용한 소액결제 시스템으로 우리 농산물을 직접 구입하는 경험도 제공합니다.

농협은행은 2012년부터 행복채움금융교실을 운영하며 학생들과 소외계층 등에 찾아가는 금융교육을 제공하는 등 2016년부터 3년 연속 금융감독원 ‘1사1교 금융교육 우수 금융회사’에 선정됐습니다.

이대훈 은행장은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교육현장을 제공해 뜻깊다”며, “앞으로도 금융과 우리 농산물을 가까이 할 수 있는 교육을 펼쳐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금융교육 신청대상은 학부모 및 유치원생(6~7세), 초등학생(1~3학년)으로 교육일정과 신청기간은 전국 13개 금융교육센터별로 상이하니 자세한 정보 등은 농협은행 청소년 금융교육센터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고 교육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