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하남점·위례점' 가정의 달 이벤트
삼성카드, 이마트 트레이더스 '하남점·위례점' 가정의 달 이벤트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9.0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송현주 기자]

삼성카드(대표이사 사장 원기찬)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단독 제휴를 맺고 있는 창고형 할인점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하남점' 및 '위례점'을 이용하는 삼성카드 회원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트레이더스 하남점 및 위례점은 스타필드 내에 입점돼 있어 고객들이 트레이더스 외에도 대형 영화관, PK마켓, 일렉트로마트, 노브랜드 등 스타필드의 다양한 매장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이마트 트레이더스는 연회비가 없는 '열린 창고형 마트'로 누구나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가격 경쟁력과 자체 브랜드 등 상품력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삼성카드는 우선 트레이더스 하남점 및 위례점을 이용하는 전회원을 대상으로 4월 22일에서 5월 19일까지 매주 선정된 인기 품목에 대해 최대 20%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또한 4월 27일부터는 트레이더스 하남점 및 위례점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한 전회원을 대상으로 트레이더스 장바구니를 소진시까지 증정합니다.

이외에도 4월 28일까지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트레이더스 인기 상품에 투표를 한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에어프라이어 및 트레이더스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제휴카드 회원에게는 추가로 트레이더스 인기 가전 품목인 '에어프라이어(총200대)' 경품 응모권도 증정합니다. 제휴카드로 하남점 및 위례점에서 10만원 이상 이용한 회원이 대상입니다.

'에어프라이어' 경품 행사는 4월 27일부터 5월 6일까지 진행하며, 매일 총 20명의 당첨자가 발표될 예정입니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향후에도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마케팅 협업을 강화해 삼성카드 회원에게 다양하고 실속있는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