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물산 르베이지, 목조각가 '나점수' 작가와 협업
삼성물산 르베이지, 목조각가 '나점수' 작가와 협업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9.0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하이엔드(High-end)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르베이지가 브랜드 론칭 10주년을 기념해 목조각가 ‘나점수’ 작가와 함께 협업 프로젝트 전시 <LEBEIGE X NA JEOM SOO>를 진행합니다.

르베이지는 전국 23개 주요 매장에서 ‘나점수’ 작가의 유명 작품을 전시해 ‘뉴 클래식(New Classic)’ 테마의 ‘매장 안 갤러리’를 연출한다고 16일 밝혔습니다.

르베이지와 ‘나점수’ 작가의 콜라보레이션은 2017년 단색화의 대가 ‘박서보’화백, 2018년 가구 디자이너 ‘하지훈’ 작가와의 협업에 이은 세번째 아트 콜라보레이션으로 ‘19S/S 컬렉션의 컨셉인 ‘뉴 클래식(New Classic)’을 테마로 진행됩니다.

나점수 작가는 브랜드 르베이지로부터 영감을 받아 만든 작품을 포함한 유명 작품 총 26점을 선보이는데, 나무를 중심으로 돌멩이, 흙, 지푸라기 등 가공의 개념이 아닌 물질의 상태 그대로 제시되는 재료로 작품을 제작했습니다. 르베이지와 ‘나점수’ 작가의 협업 프로젝트 <LEBEIGE X NA JEOM SOO>는 롯데본점, 신세계강남, 현대무역 등 전국 23개 주요 매장에서 오는 8월까지 만나볼 수 있습니다.

유중규 여성복사업부 르베이지 팀장은“기원과 본질에 충실하고 불필요한 것들로 치장하지 않는다는 나점수 작가의 철학은 르베이지의 디자인 철학인 ‘클래식 미니멀리즘’과 많은 부분에서 닮아 있다. 르베이지는 이번 협업을 통해 론칭 10주년을 맞이하는 브랜드의 기원을 되새기고, 새롭게 만들어갈 10년의 방향을 제시할 계획이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