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젊은 층을 노려라"....푸마, 홍대 엑시트점 매장 오픈
"젊은 층을 노려라"....푸마, 홍대 엑시트점 매장 오픈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9.0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PUMA)가 지난 9일 서울 마포구에 신규 직영 매장 홍대 엑시트점을 오픈했습니다.

새롭게 오픈한 푸마 홍대 엑시트점은 스포츠 스타일, 셀렉트, 러닝&트레이닝 등 3가지 섹션으로 구성됐습니다.

푸마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하여 다가오는 20일, 21일 이틀 간 방문 고객들을 위해 특별한 오프닝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인기 랩퍼 키드밀리의 축하 공연과 최근 다양한 아티스트 협업으로 이름을 널리 알리고 있는 그래픽 디자이너 오햄킹(Ohamking)의 커스텀 프린팅 이벤트 등 눈과 귀가 즐거운 볼거리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구매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 또한 진행됩니다. 구매 고객에 한해 랜덤으로 상품을 증정하는 럭키 드로우(LUCKY DRAW) 이벤트와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을 할인해 주는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푸마 홍대 엑시트 매장에는 오픈 이벤트 외에도 특별한 할인 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덴마크를 상징하는 하이엔드 브랜드 한 코펜하겐과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착순으로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가 하면, 국내 외국인 관광 고객을 유치하고자 서울을 방문한 여행객들에게 10% 할인을 제공합니다.

푸마 코리아 관계자는 “패션에 관심이 많고, 유니크한 스트리트 문화가 발달해 있는 홍대 지역에 푸마 매장을 오픈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패션도 자신의 표현 방식의 일부라고 생각하는 젊은 층들이 각각의 개성에 맞는 푸마 스타일을 찾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한편, 푸마 홍대 엑시트점은 다양한 대표 상품 및 리미티드 상품들을 다수 선보일 예정이며, 해당 지점만의 특별한 이벤트 및 프로모션도 지속적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