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Q8 씽큐 구매고객에 안심보상 프로그램 제공..."최대 20% 가격 부담 덜어"
LG전자, Q8 씽큐 구매고객에 안심보상 프로그램 제공..."최대 20% 가격 부담 덜어"
  • 배태호
  • 승인 2019.0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배태호 기자]

LG전자(대표 정도현 조성진)가 ‘LG 고객 안심보상 프로그램’을 통해 LG G8 씽큐 구매고객들의 가격 부담을 덜어줍니다.

‘LG 고객 안심보상 프로그램’은 LG전자 스마트폰을 구매할 때 사용하던 스마트폰을 반납하면 중고시세 이상의 보상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입니다.

LG G8 ThinQ 보상 프로그램의 기간은 5월 말까지로, 보상을 원하는 고객들은 안심보상 홈페이지(www.lgecare.com)에 접속해 신청하면 됩니다.

대상 기종은 총 42종으로 LG 스마트폰은 전원만 들어오면 구매 시기, 마모 정도, 기능이상 여부 등과 상관없이 각 모델에 해당하는 최고 수준의 보상을, 타사 제품은 반납하는 제품 상태에 따라 책정되는 보상을 제공합니다.

예를 들어 고객이 재작년 출시된 LG G6를 반납하고 LG G8 ThinQ를 구매하면 16만 원을 보상받을 수 있는데, LG G8 ThinQ의 출고가가 89만 7,600원임을 감안하면 고객은 약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하는 셈입니다.

LG전자는 ‘LG 고객 안심보상 프로그램’ 시작 전에 LG G8 ThinQ를 구매한 고객에게도 소급 적용, 혜택을 제공할 계획입니다.

LG G8 ThinQ는 고객이 자주 사용하는 기능에 집중해 프리미엄 디자인과 성능을 갖추면서도 가성비를 높인 제품으로, 카메라 모듈을 뒷면 강화유리 안쪽으로 처리한 언더글라스 방식을 적용, 카메라 돌출을 없앴습니다.

또 앞면에서도 수화부 리시버를 없애며 전체적으로 매끈한 디자인을 구현했습니다.

화면 자체에서 소리를 내는 ‘디스플레이 스피커’는 고객이 화면 어디에 귀를 대더라도 통화를 할 수 있습니다. 또 고객이 외부 스피커로 음악을 들을 때는 디스플레이 스피커가 제품 하단 스피커와 함께 2채널 스테레오 스피커를 구현합니다.

LG전자는 G8 씽큐 제품 전·후면에 각각 Z카메라와 망원카메라를 탑재하며 카메라 성능도 대폭 업그레이드했습니다. Z카메라는 지문, 정맥, 얼굴 등 다양한 생체인증을 할 수 있고, 이와 함께 터치 없이 제스처만으로 전화를 받거나 앱을 구동하는 ‘에어모션’도 탑재했습니다.

배터리 용량은 전작 대비 10%가량 늘어난 3,500mAh(밀리암페어시)로 한 번 충전으로 보다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성능을 확보했다고 LG전자는 밝혔습니다.

LG전자 안병덕 모바일마케팅담당은 “보다 많은 고객들이 LG G8 씽큐의 미니멀리즘 디자인과 업그레이드된 멀티미디어 성능을 즐길 수 있도록 소비자들의 부담을 낮추는 데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