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회용품 줄이기로 약속" 이니스프리, 약속 이행 시 최대 36% 혜택
"일회용품 줄이기로 약속" 이니스프리, 약속 이행 시 최대 36% 혜택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9.0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이니스프리가 4월 22일 지구의 날을 맞아 고객들과 친환경 실천을 함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습니다.

일회용품 사용을 줄이자는 취지의 <플레이그린 피크닉 팩> 출시에 이어, 일상 속 친환경 실천에 동참하는 고객 대상 최대 36%의 혜택을 제공합니다.

4월 20일부터 22일까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에서 친환경 아이템을 인증하는 모든 고객에게 즉시 사용 가능한 20% 할인 쿠폰을 증정합니다. 매장 방문이 어려울 경우 온라인 참여도 가능합니다. 이니스프리 홈페이지에서 ‘일회용품 사용 줄이기 동참’을 약속하면 마찬가지로 2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페이백 쿠폰 이벤트도 동시 진행중입니다. 4월 20일부터 22일까지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이나 홈페이지에서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는 다음달인 5월 내 사용 가능한 쿠폰을 구매 금액에 따라 최대 16%까지 증정합니다.

지구의 날 당일인 4월 22일에는 저녁 8시부터 9시까지 약 1시간가량 전국 이니스프리 매장이 동시에 소등하여 ‘지구의 날’ 행사에 동참합니다. 소등 시간 동안 매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뷰티포인트 더블 적립 혜택도 제공합니다.

이번 지구의 날 기념 이벤트는 이니스프리의 친환경 캠페인 ‘플레이그린(PLAYGREEN)’의 일환입니다. 이니스프리는 플레이그린 캠페인을 통해 그린 라이프란 어렵고 지루한 것이 아니며, 일상 속 작은 실천으로 지구를 보호할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해왔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나갈 예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