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 맞은 카드사①] “특수절 잡자”…해외여행·기획전 등으로 고객 잡기 ‘박차’
[‘가정의 달’ 맞은 카드사①] “특수절 잡자”…해외여행·기획전 등으로 고객 잡기 ‘박차’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9.04.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우리카드, 동남아 여행 고객 대상 무료 식사권 제공
비씨카드, 어린이날 맞아 자사 '블루래빗 럭키박스' 이벤트
카드업계 "고객 확보에 적극 활용할 계획"
"
[사진=팍스경제TV]
[사진=팍스경제TV]

 

[팍스경제TV 송현주 기자]

카드사들이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고객 잡기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5일 어린이날, 8일 어버이날 등 기념일이 가득한 특수절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 및 혜택을 쏟아내고 있습니다.

29일 카드업계에 따르면 우리카드는 동남아로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해 무료 식사권을 제공합니다. 

동남아 여행객을 위한 무료 식사권 이벤트를 5월 말까지 동남아 인기 여행지 9곳에서 결제 이력이 있는 우리카드 고객(법인 및 기프트카드 제외)을 대상으로 6천명을 추첨해 ‘생어거스틴’ 쿠폰을 증정합니다.

해당 여행지는 △라오스 △말레이시아 △미얀마 △베트남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캄보디아 △태국 △필리핀이며 이벤트 당첨자는 ‘생어거스틴’ 코코넛 치킨 타마린드 소스 (1만3000원 상당)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봄을 맞아 동남아로 떠나는 여행객을 위해 다시 한번 추억할 수 있도록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면서 “현지 음식을 통해 즐거웠던 기억을 되새기는 기회가 되셨으면 좋겠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자사 쇼핑몰인 '위비마켓'을 이용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음달 21일까지 각종 기획전을 실시합니다. 어린이날, 어버이날, 성년의날, 부부의날 등 총 4가지 테마로 나눠 진행하며 할인율과 기간은 각 기획전 별로 상이합니다. 아울러 16% 할인(1만원 이상 최대 5000원 한도), 1만원 할인(10만원 이상 사용 가능) 등 기획전 상품 전용 할인쿠폰도 마련했습니다. 

비씨카드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자사 고객을 대상으로 '블루래빗 럭키박스'를 1만98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블루래빗 럭키박스는 최대 30만원 상당의 '생생 자연관찰 127종 풀세트'를 비롯해 원목퍼즐, 사운드북 등 유아용품으로 구성됐습니다. 상품은 1~5등까지 총 1000명에게 랜덤으로 발송되며 비씨카드 간편결제 애플리케이션(앱)인 페이북(paybooc) 내 '#마이태그'를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삼성카드의 경우에는 쇼핑 카테고리를 통해 어린이날, 어른이날 등의 기획전을 선보입니다. 롯데카드는 '롯데카드 여행'을 통해 5월에 출발하는 해외패키지 상품을 예약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을 제공합니다.

한 카드업계 관계자는 “5월 특수절을 맞아 카드사에서 관련 이벤트를 마련해 고객 확보에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설명했습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