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행사 '풍성'
5월 가정의 달 맞아 다양한 행사 '풍성'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9.0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어린이날, 어버이날, 스승의 날 등 가정의 달 5월이 다가왔습니다.

소중한 가족과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기회다 보니 가정의 달 특수를 누리기 위한 유통업계의 움직임이 분주합니다.

우선 롯데백화점 강남점이 어린이날을 맞이해 오는 5월 1일(수)부터 5월 6일(월)까지 아이 발달 자극에 도움을 주는 ‘아이행’ 행사를 전개한다고 1일 밝혔습니다.

‘아이행’ 행사는 아이가 행복해진다는 뜻으로, 0세부터 7세까지의 유아동을 대상으로 프리미엄 전집부터 아트/뷰티/쿠킹/뮤직까지 다양한 아동 관련 용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어 아이들의 발달 자극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행사입니다.

이번에 강남점에서는 ‘행북해(서적)’, ’행아해(아트)’, ‘행뷰해(뷰티)’ 총 3가지 컨셉의 행사를 준비했는데 ‘행북해’의 경우 그레이트 북스/프뢰벨/잉글리시에그/아람북스/키즈 스콜레 등 다양한 서적 관련 브랜드가 참석합니다. 그레이트북스 방문 고객 중 선착순 100명 한정으로 ‘놀자 브로마이드 3종’을 증정하며, 프뢰벨 구매 고객에게는 ‘프뢰벨 퍼즐 3종세트’를 증정합니다.

또한, ‘행아해’에는 유아 블록 완구 브랜드 ‘다나플레이 트위피’, 인체 무해 슬라임 브랜드 ‘바니슬라임’이 참여해 행사 기간 중 블록 및 슬라임 상품들을 정상가 대비 최대 30% 가량 저렴하게 판매합니다.

더불어, ‘행뷰해’에서는 어린이 화장품 브랜드인 ‘플로릿’에서 아이들이 자극 없이 즐길 수 있는 어린이 뷰티 상품들을 판매해 네일스티커/컬러립밤/마스크팩/선크림으로 구성된 ‘어린이날 선물세트’를 5만7000원에 선보입니다.

 

 

신세계백화점은 내달 6일까지 <SHINSEGAE LOVES FAMILY>라는 테마로 다채로운 이벤트와 각 점포별 대형행사를 펼칩니다.

교외 테마파크와 견주어도 손색없는 옥상공원을 앞세워 연휴를 맞이해 백화점을 방문하는 가족 단위 고객들에게 도심 속 나들이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신세계백화점 측은 설명했습니다.
 
먼저 본점 1층에서는 5월 3일부터 9일까지 ‘카카오프렌즈’와 인기 온라인 게임 배틀 그라운드가 협업한 <카카오프렌즈X배틀그라운드> 단독 팝업 스토어를 선보입니다. (강남점 파미에스테이션: 5/3~5/23까지)

신세계는 행사 기간 동안 피규어, 핸드폰 케이스, 스티커 등 카카오프렌즈X배틀그라운드 시즌2 사전 판매, 한정 상품(탁상용 선풍기, 안마봉) 20% 할인 등을 앞세워 가족 단위 고객들의 눈길을 끌 예정입니다.

이어 신세계백화점 영등포점에서는 5월 5일까지 A관 6층 이벤트홀에서 연일 매진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마블의 어벤져스 피규어/브릭 전시가 펼쳐집니다.

영등포점 단독으로 진행하는 이번 전시는 아이들과 함께 어벤져스 인기 캐릭터 그리기 체험과 레고로 만든 실물 사이즈 아이언맨 포토존도 마련해 어린 아이들은 물론 키덜트 고객까지 사로잡는다는 계획입니다.

아울러 휴일 간 어디로 떠날지 고민하는 가족단위 고객들을 위해 푸른 잔디와 조형물 등 도심형 나들이 공간으로 유명한 옥상공원을 앞세워 고객 몰이에 나섭니다.

예술품, 놀이기구, 테마파크 등 엔터테인먼트적인 요소를 가미해 지역 내 대표 문화생활 공간으로 자리잡은 신세계백화점 옥상공원에 포토존 등을 기획해 가족단위 고객들에게 여느 교외 테마파크 못지 않은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입니다.

신세계백화점 본점 본관 6층 트리니티 가든에서는 3일부터 6일까지 유명 작품 관람과 함께 즉석사진 이벤트를 선보이며 야외 미술관에 온듯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3일과 4일, 당일 구매 영수증 소지 고객에 한 해 아이들과 함께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캐리커쳐 이벤트를 진행하며 5일과 6일에는 페이스 페인팅 이벤트도 엽니다.

또 행사기간(5월 3일~6일)동안 아동 장르 구매 고객에 한 해 풍선을 증정해 나들이 분위기를 한껏 끌어올릴 예정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