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기념 LG전자 사업장 공개...놀이기구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 펼쳐
어린이날 기념 LG전자 사업장 공개...놀이기구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 펼쳐
  • 배태호
  • 승인 2019.0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배태호 기자]

LG전자가 어린이날을 맞아 임직원과 협력사 가족을 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제공-LG전자)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아 기업들이 임직원 가족 등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펼쳤습니다.

LG전자(대표 정도현 조성진)는 4일 평택과 구미, 5일은 창원에 위치한 각 사업장에 임직원 및 협력사 가족들을 초대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습니다.

평소에는 엄격히 출입이 제한되는 각 사업장은 어린이날을 맞아 놀이공원으로 탈바꿈했습니다.

사업장 곳곳에 다양한 놀이기구를 배치해 아이들이 즐겁게 뛰어 놀 수 있도록 했습니다.

또, 액세서리ㆍ음식 만들기, 영화 상영, 마술 공연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진행됐습니다.

특히 경기도 평택에 위치한 LG디지털파크는 4일 하루 동안은 모두가 히어로가 돼 즐기자는 의미로 ‘히어로파크’로 이름을 바꿔 공개됐습니다.

‘히어로파크’ 행사에는 LG전자 임직원 및 협력사 가족 1만여 명이 모였고, 창원 사업장과 구미 사업장에도 각각 5천여 명, 1천여 명이 모여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LG전자 관계자는 전했습니다.

이와 함께 LG전자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LG전자와 협력사의 가족들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LG전자 사업장을 즐거운 일터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