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연수 GS리테일 사장, 식품안전의날 대통령표창 수상
허연수 GS리테일 사장, 식품안전의날 대통령표창 수상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9.0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GS리테일 대표이사 허연수 사장이 유통업계 최초로 식품안전의날 대통령표창을 수상했습니다.

GS리테일은 2019년 제18회 식품안전의날(5월 14일)을 맞아 10일 광화문광장에서 진행된 기념식에서 대고객 안전안심을 위한 활동 성과를 인정받아 허연수사장이 대통령표창을 수상했다고 10일 밝혔습니다.

이번 수상은 유통업계 관계자가 받는 최초의 수상이기에 더 큰 의미가 있습니다.

GS리테일은 지난 한해 동안 식품안전의날에 대해 적극적인 홍보 활동 전개하고, 먹거리에 대한 자체 위생 활동 강화했습니다. 아울러 파트너사와의 위생관련 상생 협력 지원하고, 소비자 보호 주요 활동 지원 등에 기여해왔습니다. 그동안의 공을 인정 받아 금번 대통령표창을 수여하게 된 것입니다.

GS리테일은 앞으로 전국민 먹거리의 안전안심을 위한 위생활동과 파트너사 위생역량 강화 지원 활동, 상품에 대한 사전 안전성 검사 등을 지속 진행 할 예정입니다. 

GS리테일 관계자는 "19년에도 지속적으로 전국 13,500여개의 오프라인 매장의 모니터, POS 장비 등을 통해 식품안전의날을 지속 홍보하겠다"며 "식품제조업체와 공동으로 식품안전주간 할인행사 등을 진행해 소비자들이 더 많은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진행하겠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이번 수상식에는 130여명이 대통령표창, 국무총리표창, 산업 훈/포장, 식약처장표창 등을 받았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