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포스증권, 연금자산관리센터 오픈… “펀드 관련 고객 편의 제고”
한국포스증권, 연금자산관리센터 오픈… “펀드 관련 고객 편의 제고”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9.0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사진=한국포스증권]
[사진=한국포스증권]

[팍스경제TV 송현주 기자]

온라인 펀드판매 증권사인 한국포스증권(대표이사 신재영)이 국민의 효율적 노후준비와 목돈마련을 위해 온라인 연금자산관리센터를 오픈했습니다. 

20일 한국포스증권에 따르면 연금자산관리센터에서 제공하는 자문서비스는 800여 개 연금펀드의 투자정보를 제공하고 연금자산관리의 고민 상담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고객 위험성향별 맞춤 포트폴리오와 추천 상품군을 제공해 적정 목표수익률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 추천 포트폴리오는 정기적 리밸런싱과 수시 시장 모니터링을 병행하며 수시 검토합니다.

연금자산관리센터는 연금투자 초보자나 펀드슈퍼마켓 비고객의 경우에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편의성을 위해 상담채널로 전화 및 카카오톡 서비스를 모두 운영 중이며 상담예약서비스를 통해 대기시간 없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한국포스증권은 기존 공모펀드 판매 중심이었던 비즈니스를 지속 확장해 펀드에 관련된 모든 고객 편의를 제고하겠다는 방침입니다. 이를 통해 ‘생활금융투자플랫폼’을 구현하겠다는 포부입니다. 

김승현 한국포스증권 부장은 “펀드슈퍼마켓은 다양한 연금펀드를 절반 가량 낮은 투자비용으로 거래할 수 있고 연금펀드 교체 시 별도 수수료가 없어 연금자산관리에 최적화 된 플랫폼”이라며 “온라인 상에서 연금자산관리를 하며 자문 및 추가 문의가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 펀드슈퍼마켓 연금자산관리센터를 이용하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