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시스템·SJSJ 다 모았다"...롯데百, '한섬 컨셉스토어' 오픈
"타임·시스템·SJSJ 다 모았다"...롯데百, '한섬 컨셉스토어' 오픈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9.0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롯데백화점이 백화점 최초로 컨템포러리 컨셉스토어를 엽니다. 롯데백화점은 오는 24일 롯데백화점 중동점에 '더한섬하우스(THE HANDSOME HAUS)'를 오픈한다고 21일 밝혔습니다.

‘더한섬하우스’는 ‘TIME’, ‘MINE’, ‘SYSTEM’ 등 ‘한섬’ 대표 11개 브랜드의 베스트 상품들을 한 공간에서 만날 수 있는 핵심 브랜드 편집매장입니다.

롯데백화점과 한섬이 만나 새롭게 탄생시킨 컨셉스토어인 ‘더한섬하우스’에 입점하는 11개의 브랜드들은 컨템포러리 패션을 대표하는 브랜드들로, 합리적인 가격에 뛰어난 디자인으로 고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실제로 지난 해 롯데백화점의 여성 컨템포러리 상품군의 매출은 7.8%, 남성 컨템포러리 상품군은 10.7% 신장해 컨템포러리 패션에 대한 고객들의 수요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롯데백화점 관계자는 "중동점 주변에 오피스 상권이 타 지역대비 활성화되어 있다"면서 "특히 40대 이상의 주부 비중이 50%가 넘어 40-50대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더한섬하우스’ 컨템포러리 컨셉스토어 입점에 가장 적합하다고 판단했다"고 밝혔습니다.

롯데백화점 중동점은 브랜드별로 컨셉을 나누어 2개 층으로 운영합니다. 우선 2층 ‘더한섬하우스 라이브(LIVE)’ 매장은 영캐주얼 브랜드인 ‘SYSTEM’, ‘SJSJ’, ‘O’2nd’, ‘Tom Grayhaund’, ‘2nd floor’, ‘Decke’를 운영하며, 3층 ‘더한섬하우스 아카이브(ARCHIVE)’ 매장은 여성 캐릭터 브랜드인 ‘TIME’, ‘MINE’, ‘the CASHMERE’, ‘LATT BY T’, ‘OBZEE’ 등이 있습니다.

정현석 롯데백화점 중동점장은 “상권 내 최초 입점 브랜드를 다수 보유하고 있을 정도로 가능성이 큰 지역 점포인 중동점이 업계 최초로 한섬 컨셉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며, “빨라지고 있는 고객 수요에 맞춰 보다 다양한 리딩 브랜드를 유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