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2018 행복 가득 KB환전 페스티벌’ 실시
KB국민은행, ‘2018 행복 가득 KB환전 페스티벌’ 실시
  • 정윤형 기자
  • 승인 2018.0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리브앱·KB서울역환전센터서 환전 시 최대 90% 환율우대
KB국민은행이 이번달부터 3월말까지 KB환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사진=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이 이번달부터 3월말까지 KB환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 사진=KB국민은행

[팍스경제TV 정윤형 기자]

KB국민은행은 겨울방학과 설 연휴를 이용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2018 행복 가득 KB환전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행사기간은 이번 달부터 3월 말까지다.

행사 기간 동안 KB국민은행의 리브 앱과 KB서울역환전센터에서 환전 시 최대 90%의 환율우대와 인터넷뱅킹, KB스타뱅킹, KB SmartCall 간편환전서비스, 외화ATM기를 이용하는 고객에게 최대 80%까지 환율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행사 기간 중 KB국민은행 영업점에서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리브에서 미화 3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고객에게는 무료로 해외여행자보험 가입 혜택도 주어진다.

이에 더해 푸짐한 경품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KB국민은행 전 영업점에서 미화 500불 상당액 이상 환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등(1명) 100만원권 해외여행상품권, 2등(2명) 50만원권 해외여행상품권 등 총 123명에게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 고객의 환전 편의성 제고를 위해 전화로 환전이 가능한 KB SmartCall 간편환전 서비스(전용번호 1800-9990)와 공항철도 이용고객을 위한 서울역도심공항터미널 입구의 KB서울역환전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두 가지 방법 모두 이용하는 고객이 계속 늘어나는 추세로 모바일에 익숙하지 않은 고객들이 이 채널을 이용하면 환율우대와 편리성을 모두 누릴 수 있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방학기간과 설날연휴 등을 이용해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이라면 이번 이벤트가 환율우대와 함께 경품의 행운도 누릴 수 있는 기회”라며 “앞으로도 환전을 하는 고객이 더 즐거운 마음으로 여행을 떠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