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업계 마케팅 분석④] 젊은 층의 직접 광고 노린다..."서포터즈 마케팅으로 보다 친근하게"
[식품업계 마케팅 분석④] 젊은 층의 직접 광고 노린다..."서포터즈 마케팅으로 보다 친근하게"
  • 박경현 기자
  • 승인 2019.0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제1기 사조 서포터즈로 활동할 ‘Sajo Dreamer’(이하 사조 드리머)를 모집
마케터 활동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있는 사람 채용 예정
[식품업계 마케팅 분석④] 젊은 층의 직접 광고 노린다..."서포터즈 마케팅으로 보다 친근하게"[사진=사조그룹]

 

[팍스경제TV 박경현 기자] 

사조그룹이 젊은 세대가 직접 마케팅함으로써 친근함과 동시에 기업이미지 상승 효과를 높일 수 있는 방안을 마련했습니다. 

사조그룹(회장 주진우)은 제1기 사조 서포터즈로 활동할 ‘Sajo Dreamer’(이하 사조 드리머)를 모집한다고 30일 밝혔습니다.

모집대상은 평소 마케팅과 음식문화 및 요리에 관심이 많고 온오프라인 활동에 적극적인 대학생 대상으로 국한해, 마케터 활동을 효과적으로 수행할 수있는 사람을 뽑을 예정입니다.

서포터즈로 선정된 ‘사조 드리머’는 사조그룹에서 진행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지원되는 제품과 활동비로 SNS 바이럴 컨텐츠 제작 및 상품 서비스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됩니다.

이를 통해 소비자의 눈높이에 맞춰 공감대를 형성함과 동시에 참신한 아이디어를 제공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활동기간은 6월24일부터 8월31일까지 약 2개월이며 활동 종료 후 최우수 서포터즈에게는 상장 및 상금을 수여함으로써 활동을 독려할 방침입니다.

사조그룹 관계자는 “이번 대학생 서포터즈 활동을 통해 젊은층의 음식문화와 생각을 이해하고 열정적이고 기발한 아이디어를 토대로 자사 제품 및 서비스 개선에 활용할 계획이며 참여하는 대학생 들은 기업 홍보 및 마케팅 활동에 직접 참여할 수 있는 경험을 제공하여 서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습니다. 

또한 사조그룹은 앞으로 대학생 뿐만 아니라 주부, 직장인, 캠핑인, 외국인 등 다양한 그룹의 서포터즈 활동도 진행할 예정으로, 보다 친숙하고 소비자의 시선에 맞춘 마케팅 활동에 나설 전망입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