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13년 연속 TV 세계 판매 1위 기념 '대국민 TV 보상 페스티벌' 진행
삼성전자, 13년 연속 TV 세계 판매 1위 기념 '대국민 TV 보상 페스티벌' 진행
  • 배태호
  • 승인 2019.0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배태호 기자]

삼성전자가 13년 연속 TV 세계 판매 1위 기념 '대국민 TV 보상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가 13년 연속 TV 세계 판매 1위 기념 '대국민 TV 보상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삼성전자)

삼성전자(대표 김기남 김현석 고동진)는 다음달 31일까지 최대 13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하는 ‘대국민 TV 보상 페스티벌’을 진행합니다.

이번 행사는 13년 연속 세계 판매 1위를 기념해 마련되는 것으로, QLED TV 등 구매하는 제품의 사이즈와 모델별로 최대 100만 원 상당의 기본 혜택을 제공하는 동시에, 기존 사용하던 구형 TV를 반납하는 고객에게는 최대 30만 원의 추가 보상 혜택을 제공합니다.

구형 TV 보상은 브랜드나 연식·모델·크기에 제한 없이 어떤 TV나 모니터를 반납하더라도 혜택을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삼성전자는 지난 달 본격 판매를 시작한 98형 QLED 8K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예술 작품 감상에 최적화된 라이프스타일 TV ‘더 프레임’ 65형 모델을 무료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합니다.

아울러 2019년형 QLED TV 75형이나 65형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삼성 사운드바 행사 모델 2종(HW-MS651/KR, HW-MS550/KR)을 10만 원에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혜택도 제공합니다.

삼성 사운드바 행사 모델 가격은 출고가 기준으로 HW-MS651/KR은 55만 원 상당, HW-MS550/KR은 45만 원 상당입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이번 행사는 모델별로 기본 할인은 물론 구형 TV를 반납하고 추가 보상 혜택까지 받으며 초고화질 TV로 교체할 수 있는 최고의 기회”라며, “2020년 열릴 UHD 전국 방송 시대를 대비해 소비자들이 QLED 8K의 압도적인 화질을 미리 경험하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대국민 TV 보상 페스티벌’은 오프라인 매장 전용 행사로 가까운 삼성디지털프라자, 하이마트, 전자랜드 등에서 참여할 수 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