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사손보, ‘리버풀 FC’ 공식 트레이닝 킷 파트너 선정… “국내 소비자 접점 확대 기대”
악사손보, ‘리버풀 FC’ 공식 트레이닝 킷 파트너 선정… “국내 소비자 접점 확대 기대”
  • 송현주 기자
  • 승인 2019.0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FC와 협력 통해 '웰빙·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증진' 공동 목표 달성
[사진=AXA손해보험]
[사진=AXA손해보험]

[팍스경제TV 송현주 기자]

AXA손해보험이 국내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 명문구단 ‘리버풀 FC’와 손을 잡았습니다.

AXA손보는 리버풀 FC의 주요 파트너(Principal Partner)이자 2019/20 시즌 공식 트레이닝 킷 파트너(Official Training Kit Partner)로 선정됐다고 10일 밝혔습니다.

리버풀 FC는 새로운 파트너십 런칭을 위해 최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와 AXA그룹의 브랜딩을 반영한 트레이닝 의류 컬렉션을 선보였으며 리버풀 FC 선수들은 올 여름부터 새로 출시된 AXA 트레이닝 킷을 착용하고 훈련에 돌입합니다.

AXA그룹은 지난해 10월 리버풀 FC와 4년간 공식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한 데 이어, 리버풀 FC의 주요 파트너이자 공식 트레이닝 킷 파트너로 선정됐습니다. 

웰빙과 건강한 라이프스타일 증진이라는 공동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리버풀 FC와 협력을 바탕으로 본격적인 파트너십 활동에 나설 예정입니다.

AXA손보는 전 세계적으로 7억 명이 넘는 축구팬을 보유한 리버풀 FC가 한국에서도 두터운 팬층을 자랑하는 만큼, 국내 소비자들과 접점 기회를 늘리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지난 2월에는 국내 첫 프로모션으로 리버풀 FC의 홈구장인 안필드에서 직접 경기를 관람할 수 있는 이벤트를 기획해 국내 축구팬들 사이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습니다.

질 프로마조(Gilles Fromageot) AXA손보 대표이사는 "AXA손보와 리버풀 FC는 고객의 건강한 삶을 도모하겠다는 가치와 비전을 공유하고 있어 파트너십을 통해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며 “고객이 걱정 없이 현재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는 인생 파트너로서 색다른 고객 경험과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AXA손보는 공식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트위터에서 오는 18일까지 ‘AXA 리버풀 FC 파트너십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리버풀 선물세트를 비롯한 소정의 상품을 증정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