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U-20 월드컵 골든볼 수상 이강인 선수 3년간 후원
LG전자, U-20 월드컵 골든볼 수상 이강인 선수 3년간 후원
  • 배태호
  • 승인 2019.0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배태호 기자]

LG전자 최상규 한국영업본부장 사장과 축구 국가대표 이강인 선수가 악수를 나누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대표 정도현 조성진)가 이달부터 향후 3년간 국가대표 이강인 선수를 공식 후원합니다.

LG전자는 지난 26일 서울 여의도 LG트윈타워에서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최상규 사장, 이강인 선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공식 후원 조인식을 열었습니다.

LG전자는 스페인 프로축구리그에서 뛰고 있는 이강인 선수가 안정적으로 훈련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는 계획입니다.

이와 함께 LG전자는 이강인 선수를 LG전자 가전제품의 광고모델로도 기용할 예정입니다. 이강인 선수는 LG전자의 LG V50 ThinQ, 휘센 에어컨, 디오스 냉장고 등의 국내 모델로 활동하게 됩니다.

이강인 선수는 최근 열린 U-20 대회에서 국가대표로 출전해 팀의 준우승을 이끌며 대회 최우수 선수에게 수여하는 골든볼을 수상하는 영예를 얻었습니다.

조인식에서 이강인 선수는 “최고의 플레이로 LG전자의 후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습니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장 최상규 사장은 “최고의 실력으로 세계 무대에서 활약하는 이강인 선수와 LG전자의 브랜드 이미지가 잘 부합한다”며 “대한민국 축구의 대표주자로서 세계 무대에서 멋진 활약을 기대한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