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패션뷰티 빅세일’ 흥행…첫 날 판매량 340만개
G마켓·옥션 ‘패션뷰티 빅세일’ 흥행…첫 날 판매량 340만개
  • 박주연 기자
  • 승인 2019.0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 기사를 번역합니다

[팍스경제TV 박주연 기자]

 

G마켓과 옥션이 진행 중인 ‘패션뷰티 빅세일’이 첫 날 판매량만 340만개에 달하며 뜨거운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G마켓과 옥션을 운영하는 국내 1위 전자상거래기업 이베이코리아는 ‘패션뷰티 빅세일’ 프로모션 첫 날인 7월 2일 24시 기준으로 총 340만 8,127개의 판매 실적을 올렸다고 4일 밝혔습니다. 행사 이튿날인 3일 오후 6시까지 누적 판매량은 총 579만개에 달합니다. 패션과 뷰티 상품만을 대상으로 한 프로모션이지만 시즌 쇼핑 수요를 제대로 공략한 것이 인기 요인으로 보입니다. 이 날 행사에 참여한 판매자의 하루 거래액은 작년 대비 3배 가깝게(197%) 급증했습니다.

주요 인기 상품으로는 여름 시즌 상품과 비교적 고가격대의 패션 잡화 등이 꼽혔습니다. 일례로, 7월 3일 오후 1시 기준 누적 판매량으로 피부 진정, 보습 등 여름철 필수 기초화장품으로 구성된 ‘닥터자르트 화장품’이 6억3천만원의 매출고를 올렸고, ‘헤지스 남성 반팔티’는 6억원, ‘프라다/구찌 등 명품 패션잡화’는 1억8천만원, ‘메디힐 마스크팩’은 1억2천만원을 기록했습니다.

비교적 가격대가 높은 역직구 패션상품도 인기를 끌었다. ‘난닝구 핸드메이드코트/구스다운 모음’이 1억 9천만원, ‘닥스/헤지스 키즈 아우터’는 9천만원, ‘네파 2018년도 다운 점퍼’는 7천만원의 매출고를 올렸습니다. 이 외에도 나이키 에어맥스 시리즈, 코치 가방, 아이더 구스다운, 순토 시계 등이 베스트 순위에 랭크됐으며, 여름 휴가지에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쿠션 팩트, 네일 팁 등의 뷰티잡화 역시 인기가 두드러졌습니다.

이베이코리아 영업본부 김태수본부장은 “기존 할인가에 최대 20만원의 할인되는 쿠폰을 적용할 수 있어 보다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고가의 상품들에 관심이 쏠리고 있다”며 “행사 마지막 날인 8일까지 매일 제공되는 할인쿠폰과 특가 상품들을 놓치지 않고 준비된 혜택을 모두 챙겨가길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